본문 바로가기

fromis_9

프로미스나인 이채영 생일 카페 홍대 앤디스커피

728x90
SMALL



프로미스나인 이채영

생일 카페 홍대 앤디스커피




프로미스나인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K-POP 걸그룹인데요.

이 그룹의 멤버인 이채영의 생일이

바로 어제였습니다!ㅎ

역시나 플로버분들이 열심히 생일 카페를

준비해주셔서 방문해봤습니다~



프로미스나인 이채영은 2000년 5월 14일생으로

경북 포항에서 태어났습니다.

중학생때 서울로 전학을 와서

한림예고 연예과를 졸업했습니다.

고등학교를 졸업하기 전에

프로미스나인의 멤버로 데뷔하여

대학은 진학하지 않았습니다.

부모님과 언니 2명이 있는데요.

어머니가 굉장히 미인이셔서

언니들과 채영이까지 어머니의 미모를 빼닮아

굉장한 예쁜 미모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어머니와 3자매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린적이 있었는데 4자매같다는 후문이...)



그룹내에서 리드래퍼, 서브보컬, 메인댄서

파트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의반 타의반 예능 파트도 맡고 있는데

이과장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평소에 말할때 과장된 표현이 많고

멤버들을 놀릴 때에도 적당히 선을 넘나들며

빅웃음을 만들어 내곤 합니다.ㅎ

(예능 프로에 최적화된 캐릭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을때 가장

기대가 되는 멤버이기도 합니다.

어서 컴백했으면 좋겠네요.ㅜ



포스팅은 오늘 올리지만 생일 카페는

어제 방문했었는데요.

카페 입구부터 채영이의 배너를 세워놓아

멀리서도 금방 눈에 띄었어요.

배너도 정말 예쁩니다.

올라가는 계단에도 세심하게 꾸며놓아

열심히 준비했음을 느낄 수 있었어요.




2층에서 빠르게 음료 셋트를 주문하고

바로 3층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빈 테이블에 가방과 커피를 내려놓고

사진부터 먼저 찍기 시작했어요.

사람이 많이 없을 때 빨리 찍어두는게

찍기도 편하고 잘 찍을 수 있거든요.ㅎ








채영이의 배너와 포스터, 다양한 사진들로

빈틈없이 잘 꾸며놓았더라고요.

채영이가 원래 예뻐서 그런지

어느것하나 예쁘지 않은 것이 없었어요.

사진찍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ㅎ




그리고 한쪽에는 채영이가 활동하면서

발표했던 각종 음반들과

포토카드, 미니 등신대, 사인굿즈 등

여러가지 물품들고 전시되어 있었어요.

제가 가지고 있지 않은 굿즈들도

많이 전시되서 넘나 갖고 싶었네요.ㅎ





채영이 생일 카페에 방문하는

플로버분들을 위해 나눔존도 만들어서

여러 굿즈들을 나눔도 하고 있었어요.

저는 다 가지고 있는 굿즈들이어서

굿즈가 없는 플로버분들을 위해

따로 챙기지는 않았습니다.

이렇게 이벤트가 있을 때마다 나눔하는 걸 보면

팬들이 정이 참 넘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생일 카페 분위기를 더욱

흥겹게 만들어주는 BGM도

활동곡으로 맞춰 놓아서

계속 노래도 흥얼거렸네요.ㅎ






여담으로 평소에 관심있거나 좋아하는

가수나 배우가 있다면

이렇게 생일 카페를 하는 경우가 많아요.

아무래도 배우보다는 K-POP 아이돌 가수들의

생일 카페가 많은 편이긴한데.

트위터같은 SNS에서 검색을 해보면

다양한 생일 카페 이벤트들을 찾아 볼 수 있으니

관심있으시다면 한번 방문해보세요!ㅎ

요즘에는 이런 이벤트가 하나의 문화가 되서

국내팬뿐만 아니라 해외팬들도 많이 찾아오고

부모님과 함께 방문하는 아이들도 있고

꼭 팬이 아니어도 방문하기도 한답니다!






저도 처음에는 잘 몰라서

줄곧 방문만 하다가

마음맞는 사람들과 함께

카페 이벤트를 준비해보기도 했습니다.ㅎ

지금 또 준비하고 있는 이벤트도 있구요.

노력과 고생이 필요한 부분이지만

의미있는 날을 함께 보낸다는 점이

더욱 값지게 느껴지지 않나 싶습니다.




이번에 채영 생일 카페에서 받은

굿즈들도 종류가 다양한데요.

채영이 컵홀더 외에도 포토카드,

포스터, 캐릭터 스티커, 파일홀더까지

세상 풍족하게 받았네요.ㅎ

커피도 마시고 기분좋네요.ㅋ




앤디스커피 루트탑에 가면

채영이의 현수막도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동영상도 찍어 보았는데

편집 기능이 있길래

간단하게 한번 편집해봤습니다.^^

즐겁게 봐주세요~ㅎ



프로미스나인 이채영

생일 카페 홍대 앤디스커피


이벤트기간 5.14 ~ 5.17


영업시간


평일 12:00 ~ 23:00

주말 11:00 ~ 23:00


주차불가



▼공감&댓글&구독 감사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