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omis_9

fromis_9 이채영 생일 카페 학동카페 옳음

728x90
SMALL

 

fromis_9 이채영 생일 카페

학동카페 옳음

 

 

5월 14일이 fromis_9의 멤버인

이채영의 생일이었는데요.

홍대 앤디스커피 외에

학동카페 옳음에서도 이벤트가 있어서

주말을 이용해 방문해봤습니다.

 

 

프로미스나인 이채영 생일 카페

홍대 앤디스커피

 

 

 

학동 옳음 카페는 이번에 처음으로

이벤트를 진행하는 곳인데요.

이벤트를 준비하신 분의

노력이 정말 많이 들어 간 것 같습니다.ㅎ

 

 

 

옳음 카페는 오픈한지 얼마 안 된듯

카페 내외부가 매우 깔끔했어요.

테이블이 몇 개 없어서 그런지

좀 휑~ 한 느낌도 들었어요.

(나중에 알고 보니 사장님께서

소일거리로 하는거라고 하시던....)

 

 

 

메뉴판 앞에서 어떤 음료를 먹을지

한참을 고민한 끝에 결국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돌아돌아 아아로...

 

 

 

 

 

카페에는 배너와 컵홀더, 사진 등으로

아담하게 꾸며놓았어요.

조금 부족한 감이 없잖아 있었지만

카페 전체적인 분위기를 봤을때는

적절하게 잘 꾸며놓은듯 했어요.

 

 

같이 방문했던 일행과 수다도 떨고

먼저 방문해있던 팬분들도 계셔서

오랫만에 얼굴도 보고

수다도 떨고 반가웠었네요.ㅎ

fromis_9의 컴백이 늦어지고 있어서

이런 이벤트때가 아니면

다같이 만나기가 쉽지 않거든요.

오랫만에 봤어도 다들 잘 지내는 것 같아

안심도 되고 어서 컴백을 해서

다같이 좀 자주 봤으면 좋겠네요.ㅎ

 

 

fromis_9 이채영 생일 카페

학동카페 옳음

 

이벤트기간 5.14 ~ 5.17

 

영업시간

 

평일 7:30 ~ 22:00

주말 8:00 ~ 22:00

 

주차가능

 

 

 

공감&댓글&구독 감사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