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cafe

공항동 오리고기맛집 송가네농장

728x90
SMALL



공항동 오리고기맛집

송가네농장




공항동에 있는 오리고기맛집

다녀왔었는데 뒤늦게 포스팅해봅니다.ㅎ

송가네농장이라는 곳인데요.

한창 오리고기가 먹고 싶을때

친한 형과 함께 다녀왔었던 식당이에요.



먹는데 집중하느라 사진은 몇장 없네요.ㅋ

자리를 잡고 오리주물럭을 시켰어요.

오리가 나오기전 시원하게 한잔 들이키고~ㅎ

얘기를 나누고 있으니

양념된 오리주물럭이 금방 나왔어요.



고기를 좋아해서 소고기 돼지고기를

자주 먹고 다녔었는데

오랫만에 오리고기를 먹으니까

담백쫄깃하고 맛있었어요.ㅎㅎ

석쇠에 구워먹었는데

한가지 단점이라면 단점이란게

오리고기에서 나온 기름이

생각보다 많이 튀었어요.ㅜㅜ

덕분에 '앗뜨거'를 연발하며

조심스럽게 먹었어요.ㅋ



공항동에는 생각보다 맛집이 많은데요.

처음 방문했던 송가네농장도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오리고기를

먹을 수 있는 식당인것 같아요~

오리고기가 먹고 싶어질때면

때때로 방문하게 될 것 같아요.ㅎ



다음에 방문할때는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어요.

메뉴중에 미리 예약을 해야 먹어볼 수 있는

것들도 있기 때문에 혹시 방문하신다면

미리 전화를 해보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오리훈제나 오리한방탕도 어떤 맛일지

궁금해지네요.ㅎㅎ



다음에 먹을때는 사진을 좀 더 찍어야겠어요.ㅋ

포스팅을 하고 보니 사진이 넘 부실한것 같네요.



사비로 직접 먹어보고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공감&댓글 감사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