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omis_9

프로미스나인 이채영 생일카페 크롭커피/레이어프로젝트

728x90
SMALL

 

 

 

프로미스나인 이채영 생일카페

크롭커피/레이어프로젝트

 

 

 

 

지난 주 금요일

5월 14일은 프로미스나인의 멤버인

이채영의 생일이었습니다!

플로버분들이 생일카페를 준비해주셔서

한번 방문해봤었는데요.

바쁜 일정에 포스팅이 많이 늦었네요.

생일카페 이벤트는 모두 마감이 되었지만

어떻게 진행됐었는지 소식도 전하고

다시 한번 축하해주는 의미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생일카페 방문은 5월 15일에 했습니다.

 

 

먼저 성수동에 있는 크롭커피입니다.

카페 외부에 대형현수막을 걸어놓아서

대놓고 이벤트하고 있다 알려주고 있었어요.

사진은 예전 행사때 찍은 것이군요.

 

 

카페 내부가 제법 넓었는데요.

꽹이의 사진들로 가득 채워놨더라구요.

다양했던 활동 모습들을 볼 수 있었어요.

 

 

특전으로 준비된 컵홀더와 포스터입니다.

예쁘게 잘 디자인한 것 같습니다.

음료를 주문하고 한장씩 챙겼습니다.

테이블 아래에 부채도 있어서 함께 챙겼어요.

 

 

키오스크같이 생긴 이 기계는

내가 원하는 사진으로

포토카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요금은 3000원인데요.

같이 방문한 플로버분이 뽑았는데

제법 깔끔하게 잘 나오는것 같아요.

 

 

음료를 주문하고 받은 굿즈들입니다.

구성품이 다양해서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키링 넘 귀엽더라구요.

실용적인 부채도 있지만

보관함에 잘 보관될 예정입니다.ㅎ

 

 

프로미스나인 이채영 생일카페 크롭커피

 

이벤트기간 5/14 ~ 5/16

 

 

 

크롭커피 방문 후 선릉으로 이동해서

다음 카페인 레이어프로젝트에 방문했습니다.

 

 

꽹이 배너와 현수막이 엄청 예쁘네요!!

So pretty~

 

 

카페 입구부터 잘 꾸며져 있었어요.

나눔존에는 다양한 굿즈들을 나눔하고 있었고

저도 나눔굿즈들을 올려놓고 왔어요.ㅎ

나갈때쯤 되서 살펴보니

많은 분들이 챙겨가셨더라구요.

 

 

사진은 지난 Feel Good 활동때네요.

지난 활동때도 엄청 대박이었죠!!

 

 

이번에는 5월 17일 컴백을 앞두고

맞이한 생일이라서 꽹이에게는

더욱 기억에 남지 않을까 싶네요.

 

 

이번 컴백앨범인 9WAY TICKET은

마음대로 여행을 갈 수 없는 요즘

답답한 마음을 풀어낼 수 있게

여행가기전의 설레임과

여행을 다니면서 느끼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앨범입니다.

타이틀곡은 WE GO로 드라이브할 때

특히 강추드립니다~

그리고 꽹이도 리즈갱신중이에요.ㅎ

WE GO 뮤비 꼭 보세요~

 

 

음료를 주문하고 받은 굿즈들.

이번 꽹이 생일카페 방문은

친한 플로버와 함께하여

더욱 즐거웠던것 같습니다!

 

 

프로미스나인 이채영 생일카페 레이어프로젝트

 

이벤트기간 5/13 ~ 5/16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방문했습니다.

 

 

 

프로미스나인 - WE GO MV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