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omis_9

프로미스나인 박지원 생일 카페 버터스쿱&아이오쓰리

728x90
SMALL

 

 

 

프로미스나인 박지원 생일 카페

버터스쿱&아이오쓰리

 

 

 

 

제가 좋아하고 열심히 응원하고 있는 그룹인

프로미스나인의 메인보컬 멤버 박지원의

생일이 3월 20일입니다~

그래서 플로버분들이 함께 축하해주기 위해

생일 카페를 준비해주었는데요.

시간을 내어 방문해봤습니다.

먼저 논현동에 있는 버터스쿱입니다.

 

 

이벤트 첫날인 18일 오후에 방문했는데

부지런한 플로버분들이

몇 팀 와계셨더라구요.ㅎ

저는 조용히 혼자 방문했습니다~

메건세트 메뉴가 준비되어 있길래

바로 세트 메뉴로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생일카페 구경!

 

 

카페 인테리어도 잘 되있었어요.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느낌이랄까?

 

 

덕분에 지원의 사진들이 돋보였어요.ㅎ

 

 

사진들을 찬찬히 구경하고 있자니

예전에 재밌게 무대보면서

놀던 기억이 떠올랐네요.

(코19 사라져랏!!!!!!)

 

 

요러코롬 카페를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 놓아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주문하고 받은 음료와 굳즈들

선착순 특전으로 이벤트복권도 받았는데

3등 당첨되서 지원이 사진받았네요.ㅎ

꺄흙~

 

 

프로미스나인 박지원 생일 카페 버터스쿱

 

이벤트기간 3.18 ~ 3.20

 

 

 

 

그리고 성수동에 준비된 생일 카페

아이오쓰리에 도착했습니다.

카페 외부에 대형배너를 두개나 전시해놔서

멀리서부터 여기가 생일 카페다~

라고 티를 팍팍 내고 있더라구요.

지나가던 사람도 궁금하게끔....ㅎ

 

 

주차를 해놓고 카페로 들어갔어요.

 

 

아주 예쁜 텀블러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그래서 셋뚜셋뚜 메뉴로 주문~

병음료와 마카롱만 주문하면

무려 텀블러가 2종류나!!!

굳뜨굳뜨~!!

 

 

음료를 주문 후 카페를 둘러봤습니다.

사진도 열심히 찍어보았구요.

잠시 감상 타임!

 

 

태블릿 PC로 무대영상도 볼 수 있었어요.

재빠른 촬영으로 지원이 포착 성공!ㅋ

 

 

왼쪽에 있는 대형 사진의 지원이 표정

정말 귀엽지 않나요?ㅋㅋㅋ

표정으로 무엇이든 표현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는 멤버입니다.ㅎ

영상보면 정말 웃겨요.ㅋㅋ

 

 

아이오쓰리에서 받은 특전들입니다.

에쁘죠~?ㅎㅎ

반투명한 텀블러가 한 개 더 생겨서

일회용 컵 사용도 줄일겸

하나는 들고 다니면서 쓰려구요.ㅎ

그리고 카페 옆 영상관에서

지원이의 다양한 영상들도 볼 수 있답니다~

 

 

프로미스나인 박지원 생일 카페 아이오쓰리

 

이벤트기간 3.18 ~ 3.21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방문했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