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omis_9

프로미스나인 이나경 생일카페 너와늘/고마워늘/맨션나인 위드인라운지

728x90
SMALL

 

 

 

프로미스나인 이나경 생일카페

너와늘/고마워늘/맨션나인 위드인라운지

 

 

 

 

오늘 6월 1일은 제가 열심히 응원하는

프로미스나인의 멤버인

이나경의 생일입니다~~~

이번 생일카페는 총 4곳에서 진행됐는데요.

이중 3곳을 방문해봤습니다.

한곳씩 소개해드려보겠습니다.

먼저 너와늘 카페입니다.

 

 

너와늘 생일카페는 해외 팬분이

준비해주신 곳으로 먼 곳에서

이렇게 함께 생일을 축하해주어서

정말 감사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국적은 달라도 플로버는 하나!!!ㅎ

 

 

나경이가 인쇄된 컵도

아주 예쁘게 잘 나온 것 같습니다.

 

어머! 이건 소장해야되!+0+

 

 

그동안 활동했던 모습들이 담긴

액자들을 보니 그 당시의 추억들이

하나하나 떠오르더라구요.

프로미스나인이 데뷔할 때부터

응원했었거든요.ㅎㅎ

 

 

액자를 자세히 살펴보면 알겠지만

나경이의 머리색이 참 다양했었는데

어느 색으로 염색을 하던

모두 잘 어울렸습니다.

어쩜 찰떡같이 소화할 수 있는지...

그동안 발표했던 뮤비들을 보면

컴백할 때마다 머리색이 바뀌는

팔색조같은 나경이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프로미스나인 이나경 생일카페 너와늘

 

이벤트기간 5/29 ~ 6/1

 

 

 

다음으로 방문한 생일카페는 고마워늘입니다.

방문기록을 작성하고 카페를 둘러봤습니다.

아담한 카페에 나경이의 사진들로

블링블링하게 잘 꾸며놨더라구요.

 

 

이리봐도 나경이.

 

 

조리봐도 나경이.

 

 

사방이 나경이 사진이네요.ㅎ

 

 

이번 나경이의 생일은

프로미스나인의 활동기와 겹쳐서

더욱 기억에 남지 않을까 싶어요.

데뷔 후 처음으로 맞는

활동기 때 생일이거든요.ㅎ

팬사인회를 통해서 많은 플로버들에게

축하도 받았을텐데

의미있는 하루가 되었길 바래봅니다.

 

 

프로미스나인 이나경 생일카페 고마워늘

 

이벤트기간 5/29 ~ 6/1

 

 

 

오늘 마지막으로 방문한 생일카페입니다.

신사동에 있는 맨션나인 위드인라운지입니다.

오늘이 나경이의 생일이라

생일카페에 방문하는 플로버도 많았었네요.

오랫만에 만나는 플로버와 인사도 나눴네요.ㅎ

평소 자주 연락하지 않더라도

이렇게 또 만나게 됩니다.

 

 

이번에 방문한 카페는 간소하게 꾸며놓아서

찍은 사진이 많이 없네요.

그래도 나경이의 사진들을 보니

기분은 좋네요.ㅎ

 

 

오랫만에 만나는 플로버분들과

담소도 나누고 즐거웠네요.ㅎ

 

생일카페 준비하신 분들 모두 고생하셨고

나경이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프로미스나인 이나경 생일카페

맨션나인 위드인라운지

 

이벤트기간 5/29 ~ 6/2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방문했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