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cafe

마포 상수역맛집 태국음식점 뭄알로이

728x90
SMALL

 

 

 

마포 상수역맛집

태국음식점 뭄알로이

 

 

 

 

팟타이가 먹고 싶던 어느날,

친한 동생을 꼬드겨

태국음식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태국에서 몇 년간 살던 경험이 있어서

태국음식은 아주 잘 알고 있거든요.ㅎ

태국에서 살던 얘기도 듣다보면

제법 흥미로운 사실도 많더라구요.

펜데믹 사태가 종식되면

꼭 한번 여행가봐야겠어요~

 

 

팟타이가 먹고 싶다고 얘기했더니

동생이 찾아온 태국음식점은

마포 상수역에 있는 뭄알로이였습니다.

검색 능력이 아주 훌륭하네요.ㅎ

식당 주차장은 없어서

근처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해놓고

걸어서 방문했습니다.

 

 

점심시간에 방문했었는데요.

평일 점심 할인 메뉴에 팟타이가

떡하니 있더라구요.

8000원이라 가격도 괜찮은 것 같아요.

태국식 샐러드인 쏨땀 타이와

팟타이, 팟 카파오 무쌈을 주문했습니다.

 

 

태국식샐러드 쏨땀 타이입니다.

생긴건 우리나라 샐러드와 비슷한데

새콤달콤한게 특징입니다.

다른 요리와 함께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반찬같은 느낌으로 먹었네요.ㅎ

 

 

제가 주문한 팟타이입니다.

직원분이 뜨거울 때 먹어야 맛있다고 하셔서

얼릉 사진을 찍고 먹어봤습니다.

갓 조리되어 나와서 김이 모락모락나는게

간도 잘 맞고 아주 맛있었어요.

 

 

마포 상수역맛집 뭄알로이에

함께 방문한 동생이 주문한 팟 카파오 무쌈.

우리나라 덮밥과 비슷한 느낌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익숙한 맛이면서

입맛에 아주 잘 맞았어요.

면대신 밥먹고 싶을 때 선택하면

좋을 식사 메뉴이네요.

 

 

폭풍 식사하기 전 마지막 항공샷!

음식들이 모두 입맛에 잘 맞아서

게눈감추듯 폭풍 식사했습니다.

주문한 요리들이 맛있다보니

태국식 쌀국수나 태국식 볶음면인

팟 씨유도 먹어볼만 할 것 같아요.ㅎ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네요.

 

 

저희가 식사하러 도착했을 땐

손님이 제법 있었는데

식사를 마치고 나올 땐

자리가 많이 비어있어서

식당 내부 사진도 찍어보았습니다.

전체적으로 태국분위기가 나죠?

 

 

태국에서는 팟타이나 여러 음식들의

가격이 굉장히 저렴해서

한국돈 만원으로 3끼식사를

모두 해결할 수 있을 정도라고 하더라구요.

그것도 든든히 먹을 수 있는 양으로요.

우리나라와 태국의 물가 수준을

비교해보면 어느 정도 예상이 되지만

정말 가격이 미친듯이 싼 것 같아요.

태국으로 여행가게 되면

맛있는 요리들 잔뜩 먹어봐야겠어요.ㅎㅎ

 

 

마포 상수역맛집 태국음식점 뭄알로이

 

영업시간

화~토 11:30 ~ 22:00

Last orer ~21:00

 

월,일 휴무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방문했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