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브레이브걸스 꼬북좌 유정 생일카페 합정역 카페비비드

728x90
SMALL

 

 

 

브레이브걸스 꼬북좌 유정

생일카페 합정역 카페비비드

 

 

 

 

브레이브걸스가 요즘 대세죠?!

마침 5월 2일이 꼬북좌 유정의 생일인데요.

합정역 근처에 있는 카페에서

생일카페가 열렸길래 방문해봤습니다!

카페비비드입니다.

 

 

생일카페는 4월 29일부터

5월 2일까지 진행됩니다.

음료 주문시 컵홀더도 달라고 하시면

여러가지 준비된 굿즈들을 받을 수 있어요.

생일카페 마지막 날인 5월 2일 18시30분에는

전시되어 있는 꼬북좌 유정의 액자사진을

무료로 나눔한다고 하니

유정의 팬이라면 시간맞춰서

방문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음료는 총 3가지 셋트가 있는데요.

셋트마다 받을 수 있는 굿즈가 다릅니다.

저는 모든 굿즈를 받을 수 있는

롤린셋으로 주문해봤습니다.

종이컵, 포카2종, 캔스티커, 스티커사진,

유정네컷, 오리지널 티켓을 받을 수 있네요.

그리고 매일 선착순 5명은 키링도 준다고 합니다.

 

 

주문한 음료와 굿즈들을 받고

천천히 카페를 둘러봤습니다.

유정의 별명중 하나가 꼬북좌인데

웃는 모습이 포켓몬스터에 나오는

꼬부기를 닮았다고해서 붙여진 별명입니다.

웃는 모습을 보면 진짜 꼬부기같아요.ㅋ

 

 

카페비비드는 아담한 사이즈의 카페인데요.

유정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액자들과 인화사진 등으로

예쁘게 꾸며놓았더라구요.

여러 활동 모습들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카페에 손님이 한 테이블밖에 안계셔서

아주 편하게 사진을 찍을 수 있었네요.

꼼꼼하게 찍어 보았습니다.

(사진에 진심인 편....ㅋ)

 

 

나눔용 인화사진도 있길래

가장 왼쪽 인화사진 줍줍했습니다.

 

 

KBO리그 기아와 두산 개막전

시구때의 모습이네요.

요즘 대세 그룹인게 느껴지네요.

 

 

액자사진들도 예쁘죠?

이 액자사진들을 2일날 무료나눔하는데

저는 일을 하러 가야되서

아쉽지만 못 받을 것 같네요...

 

 

음료를 주문하고 받은 굿즈들입니다.

마카롱도 넘나 귀엽네요.

 

올해 생일은 꼬북좌 유정에게도

아주 행복한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많은 팬분들의 사랑도 받고

가수로써의 성공도 이뤄냈으니까요.ㅎ

 

앞으로도 승승장구하길 바라며

브레이브걸스 꼬북좌 유정의

생일을 축하드립니다~~!!!

 

 

브레이브걸스 꼬북좌 유정

생일카페 합정역 카페비비드

 

이벤트기간 4/29 ~ 5/2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방문했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