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오마이걸 미미 생일카페 망원동 로스터제임스커피랩

728x90
SMALL

 

 

 

오마이걸 미미 생일카페

망원동 로스터제임스커피랩

 

 

 

 

5월 1일은 오마이걸의 멤버인

미미의 생일입니다~

생일을 축하해주기 위해서 팬분이 준비한

카페 이벤트가 있어서 방문해봤습니다.

생일카페는 4월 29일부터 시작해서

첫 날에 방문했습니다.

 

 

망원동에 있는 로스터제임스커피랩은

오마이걸의 소속사 근처에 있는 카페인데요.

소속사와 가깝다보니 생일카페가 있으면

멤버들도 가끔씩 들르곤 합니다.

그리고 카페 사장님도 오마이걸의

찐팬이라고 하시네요.ㅎㅎ

덕분에 오마이걸 멤버들의 생일카페는

거의 항상 열리곤 합니다.

 

 

미미는 오마이걸의 언니라인에 속합니다.

맏언니가 효정으로 1994년생이고

미미는 1995년 5월 1일생입니다.

미미의 본명은 김미현으로

예명은 이름의 중간 글자인

'미(美)'를 중복시켜 만든것입니다.

 

 

그룹내에선 랩 파트를 맡고 있는데요.

노래를 들어보면 알겠지만

딕션이 상당히 좋습니다.

독특한 음색을 가지고 있어서

노래를 들으면 목소리를 단번에 알 수 있는데

발음까지 좋으니 빠른 랩을 할 때도

귀에 쏙쏙 박히게 잘 합니다.

 

 

랩뿐만 아니라 댄스 실력도 좋아서

그룹내에서 메인댄서를 맡기도 했죠.

보컬도 안정적인 편입니다.

궁금하신분은 노래 한번 들어보시길 바래요!

 

 

테이블에 몇 분의 팬분이 계셔서

최대한 조심스럽게 사진을 찍어봤어요.

지난 활동 때의 모습들과

팬사인회 때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아마 직접 촬영했을 것으로 생각되는데

사진찍는다고 고생 좀 했을 것 같네요.

 

 

오마이걸 미미는 굉장히 시크해보이는데

또 이렇게 귀여울 수도 있네요~

반전매력이네요.ㅎ

 

 

보라빛? 머리색이 잘 어울리는 것 같은데

흑발보다는 이미지가 더 임팩트있는것 같죠.

매력을 가장 잘 보여주는 색인것 같습니다.

 

5월 10일 새로운 앨범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데요.

이번엔 어떤 모습과 노래를 들려줄지

궁금해지네요.ㅎ

 

오마이걸 컴백을 기대하면서

미미의 생일을 축하드립니다~

 

 

오마이걸 미미 생일카페 망원동 로스터제임스커피랩

 

이벤트기간 4/30 ~ 5/1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방문했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