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네이처 소희 생일 카페 로벳커피

728x90
SMALL

 

 

 

네이처 소희

생일 카페 로벳커피

 

 

 

 

어제 네이처 소희의 생일이었습니다!

와아아아아~

언주역쪽에 있는 로벳커피에서

생일 카페 이벤트를 한다는 소식을 듣고

오후 느즈막히 방문했습니다.

 

 

로벳커피는 일전에도 왔었던 적이 있어서

헷갈리지 않고 금방 찾았네요.

그렇게 큰 카페는 아니지만

이런 생일 이벤트를 자주 하는 곳이죠.

카페 외부에 있는 대형배너가 넘 이쁩니다.

 

 

네이처 소희는 95년 1월 20일 태어났습니다.

태어난 곳은 부산시입니다.

부산은 사투리가 정말 귀여운 것 같아요.ㅎ

오빠야~

에 안 넘어갈 사람이 있을지.....ㅎㅎㅎ

 

 

 

 

소희는 네이처에 합류하기 전에

여러 그룹 활동을 거쳤었는데요.

C.I.V.A에서 데뷔 활동을 시작했고

이후 I.B.I, 옆집소녀와 솔로로도 활동했습니다.

옆집소녀를 끝으로 약 2년여간 공백끝에

네이처에 합류하여 활동을 시작했어요.

데뷔전에는 슈퍼스타k와 프로듀스101에도

출연했었으나 눈에 띄는 활동은 없었죠.

비쥬얼과 보컬 실력을 보면

충분히 눈에 띌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너무 착한 성격과 살짝 미흡한 예능감때문에

주목을 받지 못 한게 아닌가 싶네요.

 

 

네이처에 합류한 후로는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카페를 둘러보다가 소희 싸인을 발견했는데

아 싸인은 작년에 해준것으로 보이네요.

밑에는 같은 그룹 멤버인 루의 싸인이네요.

 

 

카페 한쪽 벽면에는 활동 사진들이

액자로 걸려 있었어요.

활동 당시의 모습들이 담겨 있어

예쁜 모습들을 많이 볼 수 있었네요.

 

 

예쁘게 만든 소희 컵홀더와

포토카드, 도무송 스티커도 받았네요.ㅎ

생일과 카페 이벤트는 지났지만

소희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네이처 소희 생일 카페 로벳커피

 

이벤트기간 1.19 ~ 1.21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방문했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