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여자친구 데뷔 6주년 축하 카페 이벤트

728x90
SMALL

 

 

 

여자친구 데뷔 6주년

축하 카페 이벤트

 

 

 

 

몇 일전 1월 16일

걸그룹 여자친구의 데뷔 6주년이었습니다.

카페 이벤트가 있어서 다녀왔었는데

일때문에 포스팅은 많이 늦어졌네요.

 

 

이번에 다녀온 카페는 성수동에 있는

카페 아이오쓰리입니다.

집에서 제법 멀리 있는 카페여서

자차를 끌고 다녀왔습니다.

오픈이 10시 30분부터여서

아침 일찍 준비해서 가려고 했는데

밍기적 밍기적거리다가 늦게 출발했네요.ㅋ

 

 

카페에 도착해보니 역시 선착 굿즈는 마감.

선착 굿즈라고 해도 준비된 물량이 많지 않고

여자친구 팬들도 정말 많기에

진작에 포기하고 있었네요.

 

 

카페 방문 당시 아직 매장내 취식은 금지여서

일찍 오셨던 팬분들은 모두 떠나고

저보다 한발 앞서 도착한 한팀만 있었어요.

덕분에 카페내 사진찍기가 아주 편했죠.

안 그랬으면 카페에 발디딜 틈도 없었을거에요.ㅎ

 

 

 

 

시간 여유도 있었기에 천천히 둘러봤어요.

다양한 활동 사진들이 인화사진과

미니배너 등으로 볼 수 있었어요.

코로나만 아니었으면 최근에 활동했던

모습들도 볼 수 있었을텐데

아쉬운 마음도 많이 들었었어요.

 

 

데뷔 6주년 축하 이벤트라서 그런지

컵홀더 외에도 재활용이 가능한

여자친구 디자인의 텀블러도 있었어요.

음료와 마카롱만 주문하면

두가지 종류를 모두 받을 수 있어서,

그리고 음료 가격도 비싸지 않아서

초코라떼와 딸기마카롱을 주문했습니다.ㅎ

비공굿이지만 좋은 수집품이 될 것 같네요.

 

 

텀블러가 꽤 괜찮아 보입니다~

 

 

황치즈, 딸기, 초코, 우유 마카롱이 있었는데

저의 초이스는 딸기 마카롱~

초코도 좋아하는데

초코음료에 초코 마카롱은 너무 달것 같아서...ㅋ

초코라떼와 딸기 마카롱을 주문했는데

특전으로 받은 굿즈들입니다.

텀블러와 컵홀더, 포카, 엽서까지...ㅎ

초코라떼도 귀여운 곰병에 담아 주셔서

정말 마음에 들었네요.

곰병이 너무 귀여워서 초코라떼 다 마시고

깨끗하게 씻어서 책장에 전시해놓았네요.ㅎ

 

여자친구 앞으로 7주년, 10주년까지

열심히 활동하고 좋은 노래들

많이 들려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여자친구 데뷔 6주년 축하 카페 이벤트

 

이벤트기간 1.13 ~ 1.17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방문했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