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광화문광장 주변 공영주차장 정독도서관 꿀팁정보

728x90
SMALL

 

광화문광장 주변 공영주차장

정독도서관 꿀팁정보

 

북촌한옥마을에 출사를 가면서

근처 종로 광화문 공영주차장을

찾아보았는데요

가까운 곳에 정독도서관이 있었어요

공영주차장이라 주차비도 저렴하고

북촌한옥마을하고도 가까워서

애마를 몰고 출동했어요!!

 

광화문광장 주변 공영주차장 정독도서관 꿀팁정보

 

오후 늦게 나온탓에 정독도서관

공영주차장은 이미 주차하려고 기다리는

차들이 엄청 많았어요ㅜㅜ

조금 빨리 나올걸 그랬나봐요;;;

북촌한옥마을하고 가장 가까운

종로 광화문 공영주차장이어서

시간여유도 있었기에

기다렸다 주차하기로 했어요~

 

광화문광장 주변 공영주차장 정독도서관 꿀팁정보

 

서비스시간이 10분인것을 보아

입차후 10분 이내에는

주차요금이 안 붙는것 같아요

이후 추가시간 5분에 190원이니

부담없는 주차요금 맞죠~ㅋ

 

광화문광장 주변 공영주차장 정독도서관 꿀팁정보

 

종로 광화문 정독도서관

공영주차장만의 할인 혜택도 있는데요

 

도서관이용시 1시간 무료

다둥이행복카드소지, 요일제준수차량30%할인

경차,저공해차량,5.18민주화운동유공자50%할인

장애인,국가유공자,고엽제후유증환자80%할인

 

제 차는 경차여서 50%할인을 받을 수 있기에

부담없이 주차를 할 수 있었어요 ㅎ

워낙 저렴한 주차요금이어서

할인을 받지 않아도 주변에

다른 주차장들보다 부담없을듯해요~

 

광화문광장 주변 공영주차장 정독도서관 꿀팁정보

 

약 30분 정도 기다린 끝에

무사히 주차를 할 수 있었어요

정독도서관 공영주차장은 제1주차장과

제2주차장으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입구는 한군데라서 정문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광화문광장 주변 공영주차장 정독도서관 꿀팁정보

 

북촌한옥마을, 삼청동거리, 경복궁, 창덕궁,

인사동 등 종로 주요 관광지와도 가까워서

유용할 듯 해요 ㅎ

서울여행가실 때 참고하면 좋을듯해요~

 

 

 

도움되셨으면

공감&댓글 꾹~~~!!!^^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