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에잇디엔터테인먼트 강혜원 생일카페 홍대W카페

728x90
SMALL

 

 

 

에잇디엔터테인먼트 강혜원

생일카페 홍대W카페

 

 

 

 

바로 어제 에잇디엔터테인먼트 소속인

강혜원의 생일이었습니다.

팬분들이 정말 많아서 생일카페도

서울에 굉장히 많았었는데요.

그중에 한 곳을 방문해봤습니다.

홍대에 있는 W카페입니다.

 

 

오후 늦게 방문했는데 어제가 마지막 날이라

생일카페 이벤트를 마무리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부랴부랴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부지런히 사진을 찍었지만 결국

액자들이 전시되있던 자리는 못 찍었네요.

 

 

강혜원은 아이즈원의 멤버로 활동했었습니다.

프로듀스48에 출연하여 최종 멤버로 선발되었고

18년 10월 29일부터 21년 4월 29일까지 활동했습니다.

저도 프로듀스48을 보다가 알게 되었구요.ㅎ

 

 

1999년 7월 5일에 태어났고

올해로 23살이 되었습니다.

고향은 경남 양산입니다.

순둥순둥한 눈을 가지고 있듯이

매우 착하며 멤버들을 잘 챙겼습니다.

최근에는 그룹활동을 마치고

홀로서기를 준비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얼마전 화보집도 발매했죠.

 

 

주문한 음료를 받고 특전과 함께

무료 나눔중인 굿즈들도 챙겼네요.

이것저것 많이 챙겨왔네요.ㅎ

 

강혜원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에잇디엔터테인먼트 강혜원

생일카페 홍대W카페

 

이벤트기간 7.3 ~ 7.5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방문했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