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트와이스 쯔위 생일카페 홍대 카페꼬모

728x90
SMALL

 

 

 

트와이스 쯔위 생일카페

홍대 카페꼬모

 

 

 

 

오늘은 트와이스의 막내라인인

쯔위의 생일입니다~

홍대에 생일카페가 준비되어 있어서

어제 오후에 방문해봤습니다.

 

 

까페꼬모는 번화가에서 살짝

외져있는 골목안에 있었어요.

카페는 아담한 편이었습니다.

 

 

평일에 방문해서 그런지

카페에 손님이 많이 없었어요.

덕분에 아주 편하게 사진을 찍었네요.

 

 

트와이스 쯔위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사진과

역대 앨범 포스터와 직접 제작한

슬로건까지 다양하게 꾸며져 있었어요.

 

 

쯔위는 99년 6월 14일생으로

대만 타이난시에서 태어났습니다.

키는 170cm로 제법 큰 편으로

트와이스 멤버중 가장 큰 멤버입니다.

혈액형은 A형입니다.

2012년 11월에 JYP 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고

2015년에 방영되었던 SIXTEEN에 출연하여

최종 멤버로 선발되면서

2015년 10월 20일

트와이스의 막낸 멤버로 데뷔했습니다.

데뷔곡이 그 유명한 OOH-AHH하게 입니다.

요즘 들어도 넘 흥겨운 노래죠~

 

 

쯔위의 친필싸인 포토카드까지...!!

귀한 공굿이 많네요.

 

 

역대 발매 앨범들과 쯔위가 찍은

잡지도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6월 11일 열번째 미니앨범인 Taste of Lov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Alcohol-Free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보사노바라는 장르의 음악을 베이스로

기존의 트와이스 곡들의 느낌과 많이 달라서

호불호가 조금 갈리는 곡인것 같아요.

트와이스만의 느낌이 매력적인 그룹인데

이번엔 살짝 아쉬운 느낌이 조금 드네요.

 

이제 막 활동을 시작했는데

마지막까지 무사히 활동을 마쳤으면 좋겠고

쯔위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트와이스 쯔위 생일카페 홍대 카페꼬모

 

이벤트기간 6/13 ~ 6/14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방문했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