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cafe

마곡나루역 술집 한식주점 선주가 제철 모듬회

728x90
SMALL

 

 

 

마곡나루역 술집 한식주점

선주가 제철 모듬회

 

 

 

 

오랫만에 지인을 만나 한잔하러 갔습니다.

장소는 마곡나루역 한식주점 선주가입니다.

술집인데 메뉴가 제법 다양해보여서

모임장소로 낙점했습니다.

술집에 도착하고 보니

예전에 한번 방문했던 곳이었네요.ㅋ

 

 

선주가에는 계절메뉴도 있는데요.

계절에 따라서 메뉴가 바뀝니다.

요즘에는 회종류가 많네요.

가을에는 생굴도 나오는데

생굴이 그렇게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메뉴 구성이 제법 괜찮아 보이는

제철 모듬회와 모듬 한상 외에도

다양한 메뉴들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철 모듬회와 모듬 한상에 고민하다가

회가 더 끌려서 제철 모듬회로 주문했어요.

 

 

주문한 제철 모듬회가 나오기 전에

기본 안주와 함께 막걸리를 마셨어요.

주류 메뉴판은 따로 찍어두지 않았는데

보통 술집과는 다르게

막걸리의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게 있었어요.

전국팔도 막걸리가 다 모여있는듯...ㅎ

 

 

여러 막걸리중에 가장 맛있어 보이는

느린마을 막걸리를 시켰는데

뽀얀 색깔이 맛있어 보이죠?!

묵직하면서 약간의 탄산이 있어

홀짝홀짝 마시기 좋더라구요.

막걸리의 맛을 음미하면서

마실 수 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드디어 나온 제철 모듬회!!!

다양한 종류의 회가 담겨 있어서

골고루 맛볼 수 있답니다.

꽃새우와 전복, 참치와 연어 등등

 

 

양이 아주 넉넉한 편은 아니었지만

2차 메뉴로 고른다면 괜찮을듯하네요.

좋은 메뉴가 있으니

막걸리도 잘 넘어가네요.ㅎ

느린마을 막걸리 한병을 다 비우고

공주 알밤막걸리를 마셔봤어요.

가볍고 달달한 맛이 특징이네요.

막걸리가 생각날 때 다른 메뉴와 함께

또다른 막걸리를 마셔봐야겠어요.

 

 

마곡나루역 술집 한식주점 선주가 제철 모듬회

 

영업시간

월~토 17:00 ~ 02:00

일 17:00 ~ 01:00

월~토 라스트오더 ~ 01:00

(방역지침으로 영업시간 제한중)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방문했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