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cafe

안양역 엔터식스 회전초밥전문점 스시로

728x90
SMALL

 

 

 

안양역 엔터식스

회전초밥전문점 스시로

 

 

 

 

친하게 지내는 플로버의 호출로

얼마전 안양역에 다녀왔습니다.

오후 늦게 방통대 시험을 마치고

시간 여유가 있어서

슬슬 안양역으로 출발했습니다.

저녁식사를 하기로 했는데

안양역 엔터식스에 있는

초밥전문점 스시로에 가기로 했죠.

 

 

일전에 한번 방문했던 적이 있었는데

그 당시에도 제법 맛있게 먹었었습니다.

이번 모임은 다른 플로버 한분이 합류하면서

총 3명으로 결정되었습니다.

코로나가 어서 종식되어서

예전처럼 여럿이 모여서

두루두루 얘기나누며 식사했으면 좋겠네요.

 

 

자리를 배정받고 초밥을 주문했습니다.

한분은 조금 늦는다고 해서

먼저 식사를 시작하기로 했죠!

 

 

우선 연어초밥을 종류대로 주문했습니다.

연어초밥도 종류가 꽤 많더라구요.

제일 맛있어 보이는 초밥으로 주문했어요.

연어초밥은 연어의 연한식감이 맛있죠.

초밥 이름은 까먹었네요;;;;

 

 

귀여운 초밥인형

하나갖고 싶을 정도로 귀여웠어요.

 

 

연어초밥을 다 먹은 후에

다양한 초밥들을 차근차근 주문했어요.

이 초밥은 전복버터구이초밥이었던 것 같아요.

 

 

장어, 광어, 오징어, 새우 등등

골고루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다른 초밥들은 무난무난했었는데

장어초밥이 조금 괜찮았어요.

 

 

이어서 주문한 참치 관련 초밥들.

참치는 초밥보단 회가 나은 것 같아요.

그리고 주변에서 계속 튀김냄새가 풍겨와

결국 주문한 모듬튀김입니다.

튀김은 역시 새우튀김이 젤 맛있네요.

이후에도 몇 가지 더 주문해먹었는데

사진은 따로 찍어두진 않았네요;;;

 

 

안양역 엔터식스

회전초밥전문점 스시로

 

주차가능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방문했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