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체리블렛 레미 생일 카페 청담역 이디야커피

728x90
SMALL

 

체리블렛 레미 생일 카페

청담역 이디야커피

 

 

오늘 4월 26일은 체리블렛의 일본인 멤버인

레미의 생일입니다.

일본 도쿄도에서 2001년 4월 26일 태어나

올해로 21살이 되었습니다.(한국나이)

일본 이름은 카츠노 리세입니다.

체리블렛의 막내 라인이기도 하죠.

 

 

체리블렛은 2019년 1월 21일 데뷔해서

올해로 데뷔 3년차가 되었습니다.

1월 20일에 6번째 신곡인

Love So Sweet을 발표하고 활동했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이번에 발표한 곡이

가장 마음에 들었었습니다.

요즘에도 매일 즐겨 듣고 있네요.ㅎ

 

 

체리블렛 레미의 생일을 축하해주기 위해

청담역 이디야커피에서 팬분이 준비한

생일 컵홀더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소식도 전해드릴겸 방문봤습니다!!

 

 

알아보니 레미는 생일 하루 전인

어제 이미 방문했었더군요.

그렇지만 게의치 않고 방문했어요.

이디야커피는 청담역에서

걸어서 5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카페 외부에 대형배너와 미니 현수막을

걸어놓아서 쉽게 발견했네요.ㅎ

 

 

개인텀블러에 음료를 주문하고

손님이 몇 분 테이블에 계셔서

조심스럽게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미니배너와 포토카드, 인화사진, 앨범카드,

그리고 액자로 잘 꾸며놓았더라구요.

준비하고 꾸미기 위한 준비과정이

보통 쉬운 일이 아닌데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잘 준비한 것 같아요.

 

 

액자에는 방문했다는 걸 인증하듯이

사인을 해놓고 갔네요.ㅎ

생일 컵홀더 준비하느라 고생 많이 했을텐데

보람도 많이 느끼고 힘도 될 것 같네요.

그리고 레미에게도 감동이 되었을 것 같습니다.

정성이 없으면 할 수 없는 이벤트니까요.

 

 

주문한 음료를 받으면서 생일 컵홀더와

다양하게 준비된 특전도 함께 받았어요.

그리고 나눔용으로 놓인

Love So Sweet 앨범도 득템했네요.ㅎ

 

 

체리블렛 레미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체리블렛 레미 생일 카페

청담역 이디야커피

 

이벤트기간 4/25 ~ 4/27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방문했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