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마마무 휘인 생일카페 홍대 카페펫크루

728x90
SMALL

 

 

 

마마무 휘인 생일카페

홍대 카페펫크루

 

 

 

 

이번 주말인 17일~18일 동안에

연예계에서는 기념일이 넘쳤는데요.

4월 17일에 생일인 연예인들이 많았어요.

마마무의 휘인도 이 날 생일이었는데요.

마마무의 노래는 평소에도 즐겨듣고 있어서

홍대에 있는 카페에서

생일 카페를 진행하기에 다녀왔습니다.

방문은 생일 하루 전날인 16일에 했습니다.

 

 

홍대 카페펫크루는 평소에는 고양이카페로

귀여운 고양이들과 놀 수 있습니다.

저도 갈때마다 생일카페 전시회챙겨보고

고양이들과 놀다 오곤 합니다.ㅎ

강아지, 고양이 다 좋아하거든요.

 

 

카페에 종종 방문해서 그런지 이제는

단번에 알아보는 사장님과 인사를 나누고

레몬에이드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음료가 준비되는 동안

전시되어 있는 카페를 둘러봤습니다.

 

 

특전으로는 스티커와 포토카드, 포스트잇과

포스터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귀여운 강아지 마카롱까지 주문해서

특전도 다 챙겼습니다.ㅎ

강아지 마카롱이 시바견같죠???

 

 

휘인은 동료 멤버인 화사와 동갑으로

동창 사이이기도 합니다.

중고등학교를 같은 학교에서 다녔어요.

95년 4월 17일생으로 올해 27살이 되었네요.

데뷔는 2014년 1월 9일로

올해로 만 7년차 그룹이 되었습니다.

현재 재계약을 논의하고 있고

4월 13일에는 솔로앨범도 발표했습니다.

타이틀곡은 water color로 한번 들어보세요~

 

 

여러 활동하던 때의 모습들을

액자로 만들어서 전시해 놓았어요.

덕분에 다양한 활동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미니액자로도 전시되어 있었는데

컴퓨터 책상에 세워놓으면 좋겠더라구요.

심심한 책상에 생기를 채워줄 액자...ㅎㅎ

 

 

제가 방문했을 때는 다행히 손님이 없어서

아주 편하게 구경하고 사진찍을 수 있었어요.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더 한산해진 것 같아요.

 

 

음료와 함께 받은 특전들입니다.

귀여운 강아지 마카롱은 빼먹었네요.ㅋ

굿즈들을 챙겨 넣고

오랫만에 뵙는 사장님과

두런두런 얘기도 나누고 돌아왔습니다.ㅎ

 

포스팅이 이틀이나 늦어졌지만

휘인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마마무 휘인 생일카페 홍대 카페펫크루

 

이벤트기간 4/16 ~ 4/19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방문했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