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엘리스 유경 생일카페 마이 미에뜨

728x90
SMALL

 

엘리스 유경 생일카페 마이 미에뜨

 

엘리스 유경 생일카페 마이 미에뜨
엘리스 유경 생일카페 마이 미에뜨

 

오늘 11월 5일은 엘리스의 멤버인

유경의 생일날입니다~

생일 날짜까지는 모르고 있었는데

지인이 생일카페를 알려줘서 알게 됐네요.ㅎ

어제 생일카페에 방문한다길래

잠깐 시간을 내어 함께 방문해봤습니다.

 

엘리스 유경 생일카페 마이 미에뜨
엘리스 유경 생일카페 마이 미에뜨
엘리스 유경 생일카페 마이 미에뜨

 

생일카페는 신사역 근처에 있는 카페로

마이 미에뜨라는 곳입니다.

카페 이름이 무슨 의미인지 모르겠네요.

한적한 골목길에 위치해 있어서

눈에 잘 띄는 곳은 아니었어요.

카페 규모도 아담한 편이었구요.

 

엘리스 유경 생일카페 마이 미에뜨
엘리스 유경 생일카페 마이 미에뜨
엘리스 유경 생일카페 마이 미에뜨
엘리스 유경 생일카페 마이 미에뜨

 

다행히(?) 카페에 손님은 많지 않았어요.

덕분에 편하게 둘러볼 수 있었네요.ㅎ

음료를 주문해놓고 천천히 둘러봤습니다.

포스팅을 위해 사진도 찍구요.

 

엘리스 유경 생일카페 마이 미에뜨
엘리스 유경 생일카페 마이 미에뜨

 

유경은 1999년 11월 5일 생으로

서울 강남구에서 태어났습니다.

약 160cm의 키와 몸무게는 43kg정도이며

혈액형은 B형입니다.

서울세종고등학교를 졸업했고

2014년 중학생일 때 연습생을 시작하여

2017년 6월 1일 미니1집 We, first를 발표하며

엘리스로 데뷔했습니다.

팀에선 리드댄서와 서브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엘리스 유경 생일카페 마이 미에뜨

 

2020년 2월에 미니4집 JACKPOT을 발표했는데

긴 공백기를 깨고 발표한 앨범이었습니다.

하지만 이 뒤로 또 긴 공백기가 이어지고 있네요.

(일해라 후너스....)

가수가 음악 활동을 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이나 마찬가지인데

어서 신곡을 발표해주었으면 좋겠네요.

 

엘리스 유경 생일카페 마이 미에뜨
엘리스 유경 생일카페 마이 미에뜨

 

사진을 많이 붙여 놓아서

그동안에 있었던 다양한 활동때의 모습들을

둘러 볼 수 있었어요.

음료를 받으면서 유경컵과

여러가지 특전도 함께 받았네요.

디자인을 예쁘게 잘 한 것 같아요.

 

엘리스 유경 생일카페 마이 미에뜨

 

오늘 유경이 생일카페에 방문했다는데

즐거운 생일날이 되길 바랍니다!!ㅎ

 

생일 축하합니다~

 

엘리스 유경 생일카페 마이 미에뜨

 

엘리스 유경 생일카페 마이 미에뜨

 

이벤트기간 11/4 ~ 11/5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방문했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