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오마이걸 효정 생일카페 로스터제임스커피랩

728x90
SMALL

 

 

 

오마이걸 효정 생일카페

로스터제임스커피랩

 

 

 

 

오마이걸은 많은 분들이 아실텐데요.

옴걸의 리더인 효정의 생일은

7월 28일 앞두고 있습니다.

생일을 축하해주기 위해 많은 팬분들이

생일카페를 준비해주셨는데요.

제일 먼저 이벤트를 시작한

로스터제임스커피랩부터 방문해봤습니다.

 

 

23일 금요일 늦은 오후에 방문해서 그런지

카페에 팬분들은 많이 없었어요.

덕분에 여유롭게 구경해봤습니다.

 

 

날씨가 무척이나 더웠기에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해놓고

천천히 카페를 둘러봤습니다.

효정이 모델로 나온 잡지들도 전시되어 있네요.

 

 

효정 종이컵도 예쁘게 잘 나온것 같아요.

대형현수막도 걸어놨네요.

 

 

효정은 오마이걸에서 리더를 맡고 있는데요.

94년 7월 28일 생으로

그룹내에서 맏언니이기도 합니다.

경기도 안양에서 태어났고

158cm의 아담한 신장을 갖고 있습니다.

데뷔는 2015년 4월 21일로

올해로 벌써 7년차가 되었네요.

데뷔앨범은 OH MY GIRL입니다.

여러 히트곡들이 있는데

다섯 번째 계절을 가장 즐겨듣고 있네요.

 

 

효정의 사진을 보면 느낄 수 있듯이

늘 웃는 모습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무대에서도 내려가는 그 순간까지

미소를 짓고 있어

보는 이에게도 흐뭇함을 전염시켜 주죠.

 

 

특전으로 효정컵과 부채, 엽서를 받고

DUNDUN DANCE 앨범 나눔도 있어서

버전별로 1장씩 받아 왔네요.

 

생일은 아직 몇 일을 앞두고 있지만

효정의 생일을 축하드립니다~

 

 

오마이걸 효정 생일카페 로스터제임스커피랩

 

이벤트기간 7/23 ~ 7/28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방문했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