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엘리스 데뷔 4주년 축하 카페 오래도록 예쁘다

728x90
SMALL

 

 

 

엘리스 데뷔 4주년 축하 카페

오래도록 예쁘다

 

 

 

 

어제는 기념할만한 일들이 많았었는데요.

엘리스가 데뷔 4주년되는 날이었습니다.

그래서 엘리스를 열심히 응원하는

지인과 함께 축하 카페에 방문해봤습니다.

역삼동에 있는 오래도록 예쁘다입니다.

 

 

카페에 도착해보고 깜짝 놀랐는데요.

바로 엘리스의 멤버들이 와있더라구요.

소희와 채정이 와 있었습니다.

엘리스 팬인 지인은 엄청 좋아하더라구요.ㅎ

저도 옆에서 열심히 구경해봤습니다!!

 

 

확실히 연예인이라 그런지

두 분다 미모가 장난없더라구요.

역시 연예인은 아무나하는게 아닌가봐요.ㅎ

 

 

이렇게 생일 카페나 축하 카페를 하면

종종 방문 인증을 남겨주기도 하는데요.

엘리스도 멤버들이 방문 인증을

잘 남겨주더라구요.

이렇게 카페에서 만나긴 또 처음이네요.ㅎ

 

 

데뷔 4주년 축하 카페를 둘러보고

팬분들과 인사 나누고

금방 돌아갈 줄 알았는데

한쪽 테이블에 자리를 잡더니

거의 미니팬미팅 현장이 되버렸어요!

이런 또 혜자스러운 일이...!!

지인따라 강남갔다가 덕봤네요.ㅋ

 

 

엘리스 소희는 예전에 Hurry up으로

솔로 데뷔했을 때 알게 됐는데요.

노래가 딱 제 취향이라서

요즘에도 즐겨듣고 있거든요.

생각치도 못하게 소희도 보고 넘 좋았죠.

 

 

그렇게 차가 많은 평일 강남에

차를 가지고 이동하느라 피곤했는데

예쁜 엘리스 소희와 채정을 보니

피로가 눈녹듯 사라지더라구요.

(물론 집갈때 정체된 도로를 보며

급피로감이 다시 몰려왔지만요...ㅎ;;)

 

 

생각치도 못한 미니팬미팅을 하면서

데뷔 4주년 축하 메세지도 전하고

가위바위보 게임을 해서

소희와 채정의 애장템을 선물받기도 했어요.

저도 최종 2인까지 들었다가

아쉽게 막판에 지면서 못 받았네요.ㅜ

그리고 카페에 있는 팬분들 모두

셀카까지 찍어주는 팬서비스도 해줬어요.

멤버 두분이 엄청 착하시더라구요!!

셀카사진은 영원히 갠소!!ㅋ

 

 

그렇게 무려 1시간이 훌쩍 넘는 시간동안

카페에 머무르면서 함께 놀았네요.

영상찍고 사진찍고 하느라

뒤늦게 음료주문하고

카페 사진도 찍었네요.ㅎ

카페에 멤버들 손편지도 붙어 있었는데

다른 멤버들은 전에 먼저 다녀갔더라구요.

축하 카페 주최하신 분들도 행복하고

엘리스 멤버들도 행복했을 것 같네요.

 

 

엘리스 데뷔 4주년을 축하합니다!!

 

 

엘리스 데뷔 4주년 축하 카페 오래도록 예쁘다

 

이벤트기간 5/30 ~ 5/1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방문했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