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omis_9

프로미스나인 백지헌 생일카페 강남구청역 카페써드

728x90
SMALL

 

 

 

프로미스나인 백지헌 생일카페

강남구청역 카페써드

 

 

 

 

2021년 4월 17일은 프로미스나인의 막내인

백지헌의 18번째 생일입니다!

와아아아~

하루 종일 바쁜 일정때문에

포스팅은 생일이 지나서 작성하게 됐네요.ㅜ

 

 

올해로 19살이 되었는데요.

프로미스나인 멤버중 유일한 학생입니다.

중3때 프로미스나인 멤버로 데뷔를 했는데

어느새 성인을 앞두고 있네요.ㅎ

시간 참 빠르다는걸 새삼 느낍니다.

 

 

마침 강남구청역 근처 카페에서

지헌이 생일카페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을 듣고 다녀와봤습니다.

 

 

강남구청역에 있는 카페써드인데요.

카페 앞에 주차를 해놓고 들어가보니

부지런한 플로버분들이 먼저 도착해있더라구요.

생일카페할때 마다 느끼는거지만

플로버분들 참 부지런하네요.ㅎ

 

 

음료를 주문해놓고 천천히 구경하면서

사진을 예쁘게 찍어 보았습니다.

홈마분이 주최한 생일카페인데

액자 사진들이 다 예쁘더라구요.

응모권 당첨되면 액자사진을 받을 수 있었는데

역시 당첨운이 없는 저는 꽝....ㅜ^ㅜ

 

 

 

 

한쪽 테이블에는 지헌이의 공식굿즈들을

전시해 놓았는데 앨범포카와 인화사진,

오프라인 행사 굿즈 등등

구하기 제법 여려운 굿즈들도

모두 전시가 되어 있었어요.

덕분에 굿즈 구경 잘 했네요.ㅎ

 

 

지헌이 정말 예쁘고 귀엽죠?!!

헿~

 

 

음료와 함께 이벤트 굿즈들도 받았습니다.

인증샷까지 완료~!!

아침부터 오랫만에 여러 플로버분들도 만나고

즐거운 하루보낸 것 같습니다.

 

지헌이의 생일이 금방 지나간듯한 기분이지만

다시 한번 생일 축하합니다~

 

 

프로미스나인 백지헌 생일카페 강남구청역 카페써드

 

이벤트기간 4/16 ~ 4/18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방문했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