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유 생일 카페 신논현 카페 무라노/인천 카페 ANN COFFEE

728x90
SMALL



아이유 생일 카페

신논현 카페 무라노/인천 카페 ANN COFFEE




요즘 생일 카페 포스팅이 많은 것 같네요.ㅎ

이번에 다녀온 생일 카페 주인공은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아이유입니다.

아이유는 가수로 데뷔했지만

배우로도 크게 성장하고 있는데요.

최근 가장 몰입해서 봤던 드라마가

호텔 델루나였습니다.

아직 안 보신분은 꼭 보시길 강추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는 가수이다보니

팬층도 정말 많이 두터워서

생일 카페도 여기저기 많았는데요.

다 챙겨갈 수가 없었기에

아이유 생일 컵홀더가 가장 마음에 든

인천 카페 ANN COFFEE와

신논현 카페 무라노에 다녀왔습니다.



인천 카페 ANN COFFEE는 수인선과

인천지하철 1호선이 만나는 원인재역

근처에 있는 곳이라 꽤 멀었기에

지하철은 패스하고 자차로 이동했습니다.

그래도 집에서 1시간이나 걸렸네요.ㅜ



가는 길에 티맵이 먹통이 되는 바람에

조금 헤매기도 했지만

무사히 도착해서 카페에 방문했어요.

카페는 그리 크지 않고

동네 카페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그래두 아담한 카페에 아이유 사진들로

예쁘게 잘 꾸며 놓았더라구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해놓고

빠르게 카페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인천 카페 ANN COFFEE의 컵홀더가

이렇게 예쁘게 생겼답니다.

호텔 델루나 출연때의 느낌이 조금 나죠?

선착순으로 포스터도 증정했는데

저는 늦게 도착했기에

포스터는 이미 동나고 없었습니다.ㅜ


커피 한잔과 아이유 컵홀더를 위해서

참 먼길을 달려 왔네요.

인천 카페에 방문한 날이 5월 15일 금요일인데

마침 딱 퇴근시간이 걸리는 바람에

카페에 오래 있지 못 하고

부랴부랴 바로 집으로 출발했네요.



아이유 인천 카페 ANN COFFEE


이벤트기간 5.14 ~ 5.17


영업시간


10:00 ~ 21:00


주차가능




다음으로 방문한 아이유 생일 카페는

신논현에 있는 카페 무라노입니다.

이 카페는 5월 16일에 방문했네요.




아이유는 워낙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고,

남녀노소 팬층이 두텁다보니,

그리고 방문한 날이 주말이다보니!

카페에 사람이 많겠구나 했는데

역시나 많이들 오셨더라구요.



저희는 여러명이서 방문했기에

자리가 있을까 걱정했는데

다행이도 단체석이 비어 있어서

바로 앉을 수 있었네요.ㅎ



음료를 주문해놓고 카페를 둘러보며

열심히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포스팅에 올리려면 잘 찍어 둬야죠.ㅎ




아이유의 본명은 이지은으로

2008년 9월 18일에 데뷔했습니다.

지금의 아이유를 보면 정말 대성하고

아티스트로써 자리매김했지만

데뷔하기까지가 순탄치가 않았는데요.

JYP, SM, YG 등 3대 기획사는 물론

중소 기획사까지 찾아 다니며

수십번의 오디션을 본 끝에

로엔 엔터테인먼트에서 데뷔의 기회를

붙잡을 수 있었습니다.

그때 만약 아이유가 스스로 포기했다면

지금 아이유의 훌륭한 노래들을

들을 수 없었겠죠!

포기하지 않은 아이유의 집념과 끈기에

박수를 쳐주고 싶네요.





5월 6일에는 BTS 멤버 슈가와 함께한

디싱앨범 에잇을 발표했는데요.

음원 발표 후 멜론 차트 1위에 올라

오늘까지 꾸준하게 1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매번 발표하는 음원마다 기대가 되는데

이번 곡 역시 굉장히 마음에 드는 곡입니다.

꼭 한번 들어보세요~

한번 들어보면 한번만 듣지 않을테니까요.ㅎ






신논현 카페 무라노는 콘서트 당시에 찍은

사진들로 액자를 만들어 꾸며놓은 점이

눈에 많이 띄었어요.

아이유 콘서트는 한번도 가보지 못 했는데

이렇게나마 콘서트 때의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ㅎ

아이유 참 이렇게 깜찍하고 예쁘고

노래도 잘 부르는데 어쩜 마음씨도

그렇게 착할 수 있는지 모르겠어요.







아이유 생일 카페 신논현 카페 무라노


이벤트기간 5.14 ~ 5.17


영업시간


매일 10:30 ~ 23:00


주차불가



▼공감&댓글&구독 감사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