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모모랜드 낸시 생일 카페 강남구청역 카페인더핑크

728x90
SMALL

 

모모랜드 낸시 생일 카페

강남구청역 카페인더핑크

 

모모랜드 낸시 생일 카페 강남구청역 카페인더핑크

 

모모랜드 낸시의 생일을 축하해주기 위해

강남구청역에 있는 카페인더핑크에서

생일 컵홀더를 한다는 소식을 듣고

친한 동생과 함께 방문했습니다.

카페에 가보니 또 반가운

아는 얼굴을 만나 뵈었네요.ㅎ

 

모모랜드 낸시 생일 카페 강남구청역 카페인더핑크

 

모모랜드는 2016년 11월 10일에

데뷔한 MLD엔터테인먼트 소속의 걸그룹입니다.

많이 알려진 주이가 속한 그룹이죠.

 

모모랜드 낸시 생일 카페 강남구청역 카페인더핑크

 

2000년 4월 13일 대구에서 출생하여

미국 오하이오 주에서 생활하다가

7살때 한국으로 귀국하여 지내고 있습니다.

아버지가 미국인, 어머니가 한국인이고

2살터울의 언니도 1명있습니다.

본명은 미국 이름은 낸시 주얼 맥도니이며

한국 이름은 이그루입니다.

 

모모랜드 낸시는 그룹에서 막내로

센터와 리드보컬, 리드댄서를 맡고 있습니다.

인지도도 제법 높은 편이라

주이와 함께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죠.

 

모모랜드 낸시 생일 카페 강남구청역 카페인더핑크

 

카페에 도착해보니 팬들과

모모랜드 멤버인 혜빈과 제인이 와서

같이 놀고 있었어요.

이렇게 생일 컵홀더 이벤트를 하면

생일 당사자들이 방문해서 인증해주는 경우가

왕왕 있는데 카페에서 연예인을 만나는건

이번이 또 처음이네요.ㅎ

그런데 정작 생일자인 낸시는 안 왔네요.

 

모모랜드 낸시 생일 카페 강남구청역 카페인더핑크

 

모모랜드 낸시 생일 카페 강남구청역 카페인더핑크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음료를 주문했어요.

생일 컵홀더 이벤트를 하는 카페에 가면

음료를 주문시 이벤트 굿즈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카페에서는 컵홀더와 띠부띠부씰을 받았네요.

 

모모랜드 낸시 생일 카페 강남구청역 카페인더핑크

 

멤버들과 팬들이 대화하느라 사진을 찍기가

애매한 상황이어서 휴식시간도 가질겸

커피를 마시면서 구경을 했어요.

 

모모랜드 낸시 생일 카페 강남구청역 카페인더핑크

 

카페카 크진 않지만 아기자기하게

꾸며 놓아서 귀여웠어요.

카페 이름답게 내부가 핑쿠핑쿠해서

여성분들이 딱 좋아할 것 같은 분위기였어요.ㅎ

 

모모랜드 낸시 생일 카페 강남구청역 카페인더핑크

 

모모랜드 낸시 생일 카페 강남구청역 카페인더핑크

 

카페에 도착한지 약 30~40분 정도 지났을까?

혜빈과 제인이 슬슬 갈 준비를 하면서

마지막으로 포토타임도 가졌어요.

이때를 놓칠새라 팬분들이 열심히 사진을 찍었어요.

그렇게 멤버들이 돌아가고

카페가 잠시 빈틈을 타 빠르게 사진을 찍었어요.ㅋ

사진을 찍으면서 다시 한번 둘러보니

생일 컵홀더 이벤트를 또 한적이 있더라구요.

사인되어 있는 컵홀더를 전시해놔서 알았네요.

 

모모랜드 낸시 생일 카페 강남구청역 카페인더핑크

 

모모랜드 낸시 생일 카페 강남구청역 카페인더핑크

 

바로 내일이 낸시의 생일인데

1년중 가장 즐거운 날이 아닐까 싶습니다.ㅎ

모모랜드 낸시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모모랜드 낸시 생일 카페 강남구청역 카페인더핑크

 

모모랜드 낸시 생일 컵홀더

강남구청역 카페인더핑크

 

이벤트기간 4.11 ~ 4.13

 

영업시간

월~금 8:00 ~ 23:00

토~일 11:00 ~ 20:00

 

주차가능

 

 

공감&댓글&구독 감사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