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블랙핑크 로제 생일 이벤트카페 영등포 달싸

728x90
SMALL



블랙핑크 로제 생일 이벤트카페

영등포 달싸




요즘 아이돌들의 생일이 참 많은데요.

97년 2월 11일생인

블랙핑크 로제의 생일 이벤트카페를 가봤어요.

로제의 생일은 어제였는데요.

카페방문은 엊그제인 10일에 다녀왔어요.

하루에 너무 몰아 다녀서

로제 포스팅이 다소 늦었네요.



이벤트카페는 영등포에 있는 달싸입니다.

카페 바로 옆에 편의점이 있어서

대형배너가 겹치네요.;;

배너 디자인을 아주 잘 한 것 같습니다.

로제가 이뻐서 인걸까요...?



입구 창가에 걸린 로제 현수막도 예쁘네요!

색감이 아주 적절한 것 같습니다.



달싸는 달콤 쌉싸름한 커피의 줄임말이네요.

카페에 들어가면서 무슨 뜻일까 궁금했거든요.



전시되어 있는 로제음료!

두번 생각할 것 없이 일행과 함께

로제음료를 주문했어요.

그래야 특전도 받을 수 있었거든요.ㅋ



음료 주문을 해놓고 천천히

카페를 구경해봤습니다.

카페가 크지 않고 아담한 사이즈여서

곳곳에 잘 꾸며져 있더라구요.



블랙핑크의 앨범과 응원봉 등 공굿들과

팬들이 직접 제작한 비공굿들로

꾸며놓아서 사진찍으며 구경했어요.

채영(로제의 본명)이에게 보낼 엽서도 있기에

함께 챙겨왔습니다.ㅎ




카페안에 손님들이 여럿 앉아 계셔서

최대한 피해서 찍어보았습니다.

그래서 딱 꾸며진 곳만 찍게 됐네요.




이 로제 대형사진도 살짝 위로 찍었는데

바로 아래 손님이 찍히더라구요.ㅜ

사진이 좀 어정쩡하죠?;;;





블랙핑크 로제가 활동했던 사진들이

참 많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활동기 사진찍으신 팬분들

촬영 실력이 참 훌륭한 것 같습니다.



사진을 찍고 있으니 사장님께서

직접 음료도 가져다 주셨어요!

왕친절!


가운데 있는 뱃지는 당일에 한해

선착으로 받을 수 있는 뱃지입니다.

없을 줄 알았는데 다행이 있더라구요!

득템!ㅋ



블랙핑크는 YG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2016년 8월 8일  더블 타이틀곡

붐바야, 휘파람으로 데뷔했습니다.

올해로 데뷔5년차 그룹이네요.


소속사의 문제로 위기를 맞는듯했으나

굳건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춤과 노래 모두 실력을 갖춘 그룹인데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길 응원합니다!




블랙핑크 로제 생일 이벤트카페

영등포 달싸


이벤트기간 2.7 ~ 2.11


영업시간

평일 9:00 ~ 22:00

주말 10:00 ~ 20:00



▼공감&댓글&구독 감사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