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유 & 가나초코렛 Limited Edition 출시

728x90
SMALL



아이유 & 가나초코렛

Limited Edition 출시




이웃블로거님의 포스팅 소식을 접하고

재빠르게 주문!!!

기다리던

아이유 Limited Edition 초코렛이 왔습니다!!



아이유 Limited Edition 주문시

굿즈도 증정해주는 이벤트가 있었는데요.

거울만 두개가 왔네요...

이외에 메모보드와 마우스패드도 있었습니다.

두셋을 구매했는데

똑같은 굿즈를 2개 보내주는

최악의 센스...

사무실 쳐들어 갈까요....?

웃긴건 가나초코렛도 하나만 다르고

나머지 세개는 똑같은 버젼...

쫓아가 말아...




더 황당했던건 외부 케이스는

아이유 Limited Edition인데

개별 케이스는 일반 상품이네요.

이럴거 같았음 동네 슈퍼가서 사먹었지...!!

아오~~~~!!!

롯데의 상술은 정말.....

부글부글...




그래도 아이유 Limited Edition이니

꾹꾹 눌러 담았습니다.

(쇼핑몰가서 잔소리는 좀 남겼습니다...)

제돈주고 과자나 초코렛같은 군것질은

잘 안하는데 오랫만에 사봤네요.

가나초코렛은 뱃속으로 사라지고

아이유 케이스는 고이 모셔지겠죠.



그러던중 쇼핑몰에 교환글을 올려두신

분이 계셔서 급접촉하여

구성품을 교환했습니다.

그 분은 아이유 거울이 필요하셨고

저는 아이유 마우스패드가 필요했는데

딱 조건이 맞아서 교환했네요.

그리고 개별 케이스에

아이유 Limited Edition이 없는게 왔다고

하소연을 했더니 천사같으신 분이

초코렛까지도 교환해주셨답니다.

(아이유 팬미팅 꼭 당첨되시길 기도합니다!)



게다가!!!!

초코렛 하나를 더 주셨어요.

왼쪽 빨간색 케이스 초코렛인데

이것도 제가 못 받았던 거거든요.

천사같으신 분이 센스있게 하나를

더 챙겨주신거 있죠....ㅜㅜ

(제가 교환하러 자차로 30분을 달려가서

하나 더 챙겨주신 것 같습니다....ㅎ)

이제 없는 버젼은 빨간색 케이스와

동일한 사이즈의 블랙 버젼 하나네요...

이거까지 바라면 욕심일듯....ㅜㅜ




게다가 게다가!!!

메모보드까지도 챙겨주셨답니다.

(쇼핑몰 담당자님 센스란 이런겁니다!!)

바쁜 와중에 손메모까지....

감동감동감동X100000000!!!!

덕분에 아이유 굿즈는 다 모았네요.ㅎ


팬미팅 응모권은 케이스안에 들어 있습니다.

롯데이벤트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응모하시면

추첨을 통해서 300명에게

아이유와의 팬미팅 시간이 주어집니다!

응모기간은 1.15(화)~2.17()까지 입니다.

발표는 2.21(목)입니다.

(그럴일은 없겠지만 0.1% 기대해봅니다.)


▼공감&댓글 남겨주세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