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곡나루역맛집 소고기&육회

무한리필 생고기제작소



samsung | SM-G930L | Normal program | Pattern | 1/460sec | F/1.7 | 0.00 EV | 4.2mm | ISO-50


고기는 언제먹어도 진리죠!

그래서 또 고기를 먹고 왔습니다.ㅋㅋㅋ

이번에도 소고기를 먹거 왔는데요.

맘껏 먹기 위해서 특별히!!!

무한리필집으로 갔어요.

마곡나루역에 있는 생고기제작소에요.


samsung | SM-G930L | Normal program | Pattern | 1/40sec | F/1.7 | 0.00 EV | 4.2mm | ISO-200


미리 사전조사를 하고 방문했는데요.

무한리필 메뉴가 두가지가 있어요.

무한리필 소고기가 있고

무한리필 소고기&육회가 있어요.

가격차이는 단돈 천원!!!

그렇담 육회도 같이 먹어줘야겠죠?ㅎ

육회셋은 3000원 추가하면

육회초밥도 먹을 수 있어요.

무려 51cm!!!


samsung | SM-G930L | Normal program | Pattern | 1/24sec | F/1.7 | 0.00 EV | 4.2mm | ISO-160


samsung | SM-G930L | Normal program | Pattern | 1/24sec | F/1.7 | 0.00 EV | 4.2mm | ISO-160


samsung | SM-G930L | Normal program | Pattern | 1/30sec | F/1.7 | 0.00 EV | 4.2mm | ISO-160


도착전 웨이팅이 있을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식당에 도착해보니 웨이팅이 있더라고요.ㅜ

식당안엔 이미 손님들로 만석...

20~30분 정도 걸릴거라고 했지만

추운 날씨에 다른 곳을 찾아가기 싫어서

기다리기로 했어요.

그런데 생각보다 오래 기다리진 않았네요.ㅋ


samsung | SM-G930L | Normal program | Pattern | 1/12sec | F/1.7 | 0.00 EV | 4.2mm | ISO-200


자리를 잡자마자 무한리필 소고기&육회

2인을 주문했어요.

이윽고 나온 고기들!!!

야채와 양념에 묻혀나온 우삼겹과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스톤스테이크까지!

스톤스테이크의 비쥬얼은

정말 압권이었어요.

이 맛에 소고기를 먹는거죠.ㅋㅋ


samsung | SM-G930L | Normal program | Pattern | 1/30sec | F/1.7 | 0.00 EV | 4.2mm | ISO-640


samsung | SM-G930L | Normal program | Pattern | 1/30sec | F/1.7 | 0.00 EV | 4.2mm | ISO-800


samsung | SM-G930L | Normal program | Pattern | 1/30sec | F/1.7 | 0.00 EV | 4.2mm | ISO-800


samsung | SM-G930L | Normal program | Pattern | 1/40sec | F/1.7 | 0.00 EV | 4.2mm | ISO-800


뜨겁게 달궈진 스톤에 스테이크를

반만 익혀서 먹어보았어요.

이런 단어가 딱 떠올랐어요.


핵존맛...

개꿀맛...


스톤스테이크는 정말 최상이에요.

이 메뉴로 이미 20900원이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 들정도에요.ㅎ

마곡나루역맛집 인정!


samsung | SM-G930L | Normal program | Pattern | 1/30sec | F/1.7 | 0.00 EV | 4.2mm | ISO-640


너무 익히면 육즙이 다 빠져나가

맛이 없어질 수 있기에

게눈감추듯 순식간에 먹어치웠어요.ㅎ

생고기제작소에 첫 방문이었는데

완전 홀릭홀릭!

등심&토시살&갈비살&우삼겹도

금방 나왔어요.


samsung | SM-G930L | Normal program | Pattern | 1/24sec | F/1.7 | 0.00 EV | 4.2mm | ISO-160


samsung | SM-G930L | Normal program | Pattern | 1/30sec | F/1.7 | 0.00 EV | 4.2mm | ISO-200


samsung | SM-G930L | Normal program | Pattern | 1/40sec | F/1.7 | 0.00 EV | 4.2mm | ISO-160


고기 빛깔이 일품이죠?

소고기를 자주 먹으러 다니다보니

빛깔만 봐도 어느정도 맛을 가늠할 수

있을 정도가 된거 같아요.ㅋㅋ

아직도 멀었지만요.ㅋ

육회도 바로 나왔어요.

생고기제작소를 마곡나루역맛집으로

인정하는 또 하나의 이유!!

바로 육회입니다.ㅎ


samsung | SM-G930L | Normal program | Pattern | 1/20sec | F/1.7 | 0.00 EV | 4.2mm | ISO-250


samsung | SM-G930L | Normal program | Pattern | 1/20sec | F/1.7 | 0.00 EV | 4.2mm | ISO-250


samsung | SM-G930L | Normal program | Pattern | 1/24sec | F/1.7 | 0.00 EV | 4.2mm | ISO-200


선명하게 붉은 빛의 육회 비쥬얼보이시죠?!

먹기좋게끔 적당히 얇게썬 육회가

저의 입맛을 더욱 돋구었어요.

저는 육회킬러 유하v입니다.ㅋㅋㅋㅋ

육회만큼은 깐깐한 입맛이라고 자부하는데

생고기제작소 육회 정말 맛있습니다.

이후에도 두번을 더 리필해먹었는데

정말 맛있습니다.ㅎ


samsung | SM-G930L | Normal program | Pattern | 1/10sec | F/1.7 | 0.00 EV | 4.2mm | ISO-250


samsung | SM-G930L | Normal program | Pattern | 1/10sec | F/1.7 | 0.00 EV | 4.2mm | ISO-250


소고기를 먹기 시작하면 사진은 안찍을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어서

본격적으로 먹방시작하기 전에

사진을 마구마구 찍어뒀어요.

그래서 역시 소고기굽는 사진은

두장밖에 없습니다.ㅋㅋ

확실히 저는 돼지고기보다 소고기파인듯해요.ㅎ

처음 나온 소고기 한판을 다 먹고

이후에 세판을 더 리필해먹었네요.ㅎ

진심 배가 터지는줄 알았어요.

소고기로 배를 채운 덕분에

육회초밥을 먹어보지 못했지만

다음에 방문할때는 육회초밥도 먹어봐야겠어요.

육회가 맛있는걸 보아하니

육회초밥도 맛있을것 같은 느낌이에요.ㅎ



사비로 직접 먹어보고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공감&댓글 남겨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사진찍는 Romantist 유하v

인스타그램 uha2104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