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십리맛집 토상막회

랍스타 해물라면 비쥬얼 끝판왕



samsung | SM-G930L | Normal program | Pattern | 1/24sec | F/1.7 | 0.00 EV | 4.2mm | ISO-250


왕십리맛집을 소개해드릴 시간!!

11월에 갔었던 곳인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네요 ㅋ


토상막회 횟집인데요

유기동물 봉사활동을 다니면서

알게된 맛집인데

첫방문에 감탄을 자아낸 곳이에요.


samsung | SM-G930L | Normal program | Pattern | 1/30sec | F/1.7 | 0.00 EV | 4.2mm | ISO-160


자리를 잡고 주문을 넣으면

차근차근 서비스가 나옵니다!!!


samsung | SM-G930L | Normal program | Pattern | 1/20sec | F/1.7 | +0.50 EV | 4.2mm | ISO-250


꼬막도 한접시 나오고요~

수다떨면서 야금야금 다 까먹어서

한접시 추가로 주문했어요.ㅋㅋㅋ

쫄깃한게 은근 맛있더라고요 ㅋ


samsung | SM-G930L | Normal program | Pattern | 1/20sec | F/1.7 | +0.60 EV | 4.2mm | ISO-200


멍게?

요것도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마치 생굴을 먹는 맛이랄까....

즐겨먹진 않는데 먹어보니 맛있더라고요 ㅋ

요것도 순삭!!


samsung | SM-G930L | Normal program | Pattern | 1/12sec | F/1.7 | +0.50 EV | 4.2mm | ISO-250


미역국도 맛있었어요~


samsung | SM-G930L | Normal program | Pattern | 1/24sec | F/1.7 | 0.00 EV | 4.2mm | ISO-160


서비스 안주를 야금야금 먹으며

수다를 떨고 있으니

송어회가 나왔어요~

이날 이틀 연속으로 회를 먹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맛있었어요..

엄청!!

많이!!!!!ㅋㅋ


samsung | SM-G930L | Normal program | Pattern | 1/24sec | F/1.7 | +0.50 EV | 4.2mm | ISO-250


네명이서 먹었는데

송어회 한판이 순삭이었어요 ㅋ

이정도면 회를 더 주문해야 하나 싶을 정도지만

왕십리맛집 토상막회에 와서

회보다 더 메인요리가 있어서

그 메뉴를 주문했어요!!!


samsung | SM-G930L | Normal program | Pattern | 1/60sec | F/1.7 | 0.00 EV | 4.2mm | ISO-400


주문을 넣고 기다리는 동안

또 다른 서비스가 나왔어요.

생선구이도 나오고

제가 엄청 좋아하는 생굴도 주셨어요~

초장에 찍어 먹는 생굴은

안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을 정도죠 ㅋ


samsung | SM-G930L | Normal program | Pattern | 1/24sec | F/1.7 | 0.00 EV | 4.2mm | ISO-160


samsung | SM-G930L | Normal program | Pattern | 1/24sec | F/1.7 | 0.00 EV | 4.2mm | ISO-200


뚜뚱....

드디어 오래기다리던

랍스타 해물라면이 나왔어요!!!

잠시 비쥬얼 끝판왕 보시죠~


samsung | SM-G930L | Normal program | Pattern | 1/20sec | F/1.7 | 0.00 EV | 4.2mm | ISO-250


samsung | SM-G930L | Normal program | Pattern | 1/17sec | F/1.7 | 0.00 EV | 4.2mm | ISO-250


samsung | SM-G930L | Normal program | Pattern | 1/20sec | F/1.7 | 0.00 EV | 4.2mm | ISO-250


랍스타 사이즈는 주문한 인원수에 맞게

다르게 들어가요~

랍스타뿐만 아니라 낙지와

가리비도 들어가 있구요

날계란도 들어가 있죠 ㅋ

사실 제가 여기를 가장 좋아하는 이유는

이 랍스타 해물라면때문이에요 ㅋㅋ

라면 국물은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랍스타를 비롯해서 각종 해물이 들어가니까

국물이 더욱 진국이에요~

숟가락과 젓가락이 멈추질 않아요 ㅋㅋ


samsung | SM-G930L | Normal program | Pattern | 1/24sec | F/1.7 | 0.00 EV | 4.2mm | ISO-200


samsung | SM-G930L | Normal program | Pattern | 1/24sec | F/1.7 | 0.00 EV | 4.2mm | ISO-200


랍스타는 이렇게 사장님께서

직접 해체를 해주세요.

해체할 줄 알면 직접해도 됩니다.ㅎㅎ

분명 회도 먹고 서비스로 주신 메뉴들도 먹어서

배가 불렀는데도 불구하고

랍스타 해물라면을 보니 정신을 못차리고

폭풍흡입을 해버렸어요.ㅋㅋ

토상막회에 갔다면 완전 강추하는 메뉴입니다!!

다만 메뉴가 나오기까지 시간이 꽤 걸리니

회 주문하면서 같이 주문하는게 좋을듯해요.



사비로 먹어보고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공감&댓글 남겨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사진찍는 Romantist 유하v

인스타그램 uha2104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