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omis_9

fromis_9 이나경 생일 카페 삼성역 도라도/상수역 고은별

728x90
SMALL



fromis_9 이나경 생일 카페

삼성역 도라도/상수역 고은별




나경이의 생일 카페 두번째 포스팅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전해드릴 카페는

홈마가 개인적으로 준비한 곳입니다.

홈마란 홈마스터의 줄임말로

연예인이나 운동선수 등을 대상으로

개인 홈페이지를 운영하는 사람으로

이해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희 fromis_9의 홈마들은

거의 대부분 사진을 잘 찍는 분들이 많아서

카페를 어떻게 꾸몄을지 기대가 됐습니다.

홈마마다 사진도 다르지만

포토샵 컨셉도 서로 다르거든요.



먼저 삼성역에 있는 도라도 카페입니다.

입구에 나경이의 큰 현수막을 붙여 놓아

멀리서도 나경이의 생일 카페임을

단번에 알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친절하게 외부 메뉴판 제일 상단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음을 공지해주셨네요.ㅎ




카페 안으로 들어가보니 넓직한 공간에

마치 귀족 집에 온것 같은 기분이었어요.

벽에 나란히 붙어 있는 조명등과

샹들리에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 했어요.

카페 중앙에 있는 투명 테이블과 의자가

독특해서 눈길이 가더라고요.



벽에 창문 모양의 거울을 달아놓아

자칫 답답함을 느낄 수 있는 공간에

개방감을 더 해주는 효과를 주었네요.

아주 탁월한 선택을 한 것 같습니다.ㅎ






사람이 많이 없을때 빠르게 사진을 찍으려고

카페 구경하면서 계속 사진을 찍었어요.

카페가 넘 마음에 들어서

나경이 전시물과 카페 인테리어를

한 컷에 담아 보았습니다.




카운터에는 나경이 컵홀더로 꾸며놓았고

나눔용 포카도 수북하게 놓여 있었어요.

바로 한장씩 챙겨 놓고 다시 촬영 시작!


카운터에 있는 플레이어와

카페 제일 안쪽 벽면에 빔 프로젝트로

fromis_9의 뮤비와 여러 컨텐츠들을

재생시켜 놓아서 영상도 볼 수 있었어요.

카페에 프나 노래도 계속 플레이되고 있었구요.





활동때의 다양한 모습들을 담은

사진들을 전시해 놓아서

나경이의 여러 모습들을 한번에

볼 수 있어서 좋았네요.




카페 인테리어도 이쁘게 잘 해놨죠?

야외 테라스도 있어서 날씨 좋을땐

밖에서 음료를 마시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fromis_9 이나경 생일 카페 삼성역 도라도


이벤트기간 5.30 ~ 6.1


영업시간


평일 9:00 ~ 20:30

주말 11:00 ~ 19:00


유료주차가능




이제 마지막으로 포스팅할 곳은

상수역에 있는 카페인 고은별입니다.

나경이의 대형배너와

하빵이의 배너가 예쁘게 반겨주네요.ㅎ




포스터도 역시 디자인을 예쁘게

잘 만든 것 같습니다.

색감도 아주 좋구요.ㅎ



고은별의 장점을 꼽아보자면

카페가 전시할 공간에 많아서

다양하게 꾸밀 수 있습니다.

미니전시회도 할 수 있구요.




그래서 1층 입구쪽에는 컵홀더와

포카, 사진, 미니배너 등으로

꾸며 놓았습니다.

달력도 있네요.ㅎㅎ



카운터에도 컵홀더와 미니배너로

예쁘게 전시해 놓았어요.






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도

액자가 걸려 있는데

3층으로 올라가면 더 많은 사진들이

곳곳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액자는 이벤트 종료 후에 판매되는데

갖고 싶은 액자가 몇 가지 눈에 띄었네요.


나경이의 생일이 오늘인데

오늘이 월요일이다보니

카페들을 주말에 다 돌아보았네요.

다들 생각들이 비슷했는지

가는 카페마다 아는 플로버분들을

오랫만에 많이 만나 뵈었네요.ㅎ

공백이 길어지고 있다보니

만나기가 쉽지 않거든요.

하루빨리 컴백 소식이 들렸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카페를 준비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나경이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fromis_9 이나경 생일 카페 상수역 고은별


이벤트기간 5.30 ~ 6.2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주차불가

포장가능

배달가능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