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cafe

홍대 파스타 맛집 아름다운가게 진짜파스타

728x90
SMALL



홍대 파스타 맛집

아름다운가게 진짜파스타




아주 오랫만에 파스타를 먹으러 갔어요!

홍대에 있는 진짜파스타입니다.


사전탐사겸 파스타 맛집을 찾아 봤는데

이 식당이 선행도 많이 하고

파스타 맛도 괜찮다고 해서 방문해봤어요.





홍대 앞에 있는데 홍대입구역보다는

상수역이 더 가깝습니다.

상수역에서 걸어서 5분도 안걸렸어요.


오픈시간은 생각보다 늦은 12시에요.

12시 30분쯤에 방문했는데

손님이 꽤 많이 있었어요.

다행히 저희가 앉을 자리는 있었네요.ㅎ

테이블은 약 10개 정도로

식당이 크지 않고 아담했어요.




손님들이 식사를 하고 계셔서

바로 사진은 못 찍고

메뉴를 고르고 있었는데

타이밍좋게 손님들이 빠져서

식당내 사진을 찍을 수 있었네요.ㅋ






파스타 종류가 다양해서 고민하다가

베이컨 크림 파스타와 쉬림프 크림 파스타와

음료도 같이 주문했어요.

파스타 가격도 꽤 저렴하고

음료도 800원인데 무한리필이 됩니다.

이렇게 저렴한데 음료를 안 먹을 수 없죠.ㅎ




메뉴가 다양해서 다 찍지는 못하고

셋트메뉴와 크림 파스타와

샐러드만 찍어뒀어요.

셋트메뉴는 둘이 먹기에는

약간 애매모호한 구성이더라구요.

파스타는 대부분 2명이 먹는 경우가 많은데

2인셋트도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조금 남았습니다.



유명한 파스타 맛집이 맞을만한 이유가 있는게

식당 여기저기에 연예인들 사인이 붙어 있었어요.

모르는 이름도 많이 보였지만

그 중에 낯익은 이름들도 많더라구요.




진짜파스타가 유명한 것 외에도 또 다른

깊은 의미가 있는 식당인 이유가 있는데요.

대한민국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는

소방공무원 분들이 방문할 경우

본 메뉴인 파스타는 물론이고

샐러드와 음료까지 무료라고 합니다.

할인을 해주는 경우는 많이 봤지만

아예 무료로 제공하는 식당은

여기서 난생 처음 봤네요.



그리고 사장님께서 구청에 가셨다가

결식아동 꿈나무 카드를 알게 되셨고

결식아동들에게 식대를 지원해주는데

이래저래 제약이 많다는걸 아시고는

결식아동들에게도 파스타를 무료로 제공하는

좋은 일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또 헌혈증도 모아서 기부도 하고 있구요.

헌혈증을 주면 파스타를 먹을 수 있습니다.

솔직히 이렇게까지 해서

식당 유지가 잘 될지 걱정도 들더군요.


좋은 뜻이 잘 유지가 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이 꾸준히 방문해주셨으면 좋겠네요.



기다리는 동안 테이블 셋팅을 해주시고

옥수수 크림 스프와 샐러드가 나왔어요.

샐러드가 엄청 귀엽다고 느낀게

가운데에 동그란게 리코타 치즈인데

자세히 보면 토끼얼굴이 그려져 있었어요.ㅎ

(고양이 같기도 하고.....)

정말 귀엽더라고요.ㅋ





베이컨 크림 파스타와 쉬림프 크림 파스타도

이어서 금방 나왔어요.

파스타가 제법 먹음직스러웠어요.

역시 먹기전 SNS용 사진은 필수!

최선을 다해서 사진을 찍어봤어요.

아주 오랫만에 먹어보는 파스타라

빨리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요래조래 사진을 찍고

옥수수 크림 스프부터 먹어봤는데요.

스프에 옥수수가 들어서

스프의 고소함과 옥수수의 톡톡 터지는

식감이 아주 좋았어요.

샐러드는 치즈와 소스 등이 잘 어우러져서

새콤달콤 아삭아삭 맛있었어요.

파스타도 먹어봤는데 새우도 아주 싱싱하고

파스타 크림도 고소함? 달달함?이

입맛에 딱 맞았어요.

포크에 파스타를 돌돌 말아서 새우와

같이 먹었더니 아주 좋더라구요.ㅎ





계산을 마치고 나오려는데

마스크도 챙겨주셨어요.

마지막까지 챙김을 받는 것 같아

기분이 굉장히 좋았어요.ㅎ

식사를 하면서 느낀건데

사장님은 물론 직원분들도

파이팅이 아주 넘치더라구요.

사람이 밝은 에너지가 있으니

보고 있는 저까지 기분이 좋아졌네요.




진짜파스타 2호점도 있다고 합니다.

편한 곳으로 방문하시면 될 것 같네요.



홍대 파스타 맛집

아름다운가게 진짜파스타


영업시간


화~금 : 11:30 ~ 21:00

Break Time 16:00 ~ 17:00

Last Order 15:20 & 20:00


토요일 : 12:00 ~ 22:00

Break Time 16:30 ~ 17:30

Last Order 15:40 & 20:30


일요일 : 12:00 ~ 18:30

Break Time 없음

Last Order 17:30


월요일 휴무

주차가능



사비로 먹어보고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공감&댓글&구독 감사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