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omis_9

프로미스나인 박지원 생일카페 학동 제이스커피나인/홍대 만랩커피

728x90
SMALL



프로미스나인 박지원 생일카페

학동 제이스커피나인/홍대 만랩커피




오늘 3월 20일.

제가 응원하고 있는 그룹인 프로미스나인의

멤버 박지원의 생일입니다.


와아아아~!!


늘 그러하듯 멤버들 생일때가 되면

생일카페를 여는데요.

이번에도 어김없이 학동과 홍대에

박지원 생일카페를 열었습니다.

학동은 제이스커피나인, 홍대는 만랩커피입니다.



학동에 있는 제이스커피나인은

심심찮게 생일카페를 진행하는 곳이어서

이제 제법 익숙해진 카페이기도 합니다.ㅎ

방문은 어제 21일날 했었는데

오늘 홍대카페를 방문하면서 같이 올려봅니다.



오전에 일본어 공부를 하고 점심을 먹고

젼광판부터 돌아봤어요.

젼광판은 팬들이 한 마음으로

지하철광고를 진행하는 거에요.

논현역, 학동역, 강남구청역, 명동 등

서울의 이곳저곳에서 동시 진행중입니다!

제이스커피나인과 가까운

논현역과 학동역, 강남구청역에 있는

광고판부터 먼저 돌아보고

카페로 부지런히 걸었어요.



카페에 도착하니 입구쪽에는 대형배너가 있어

단번에 지원이 생일카페임을 알 수 있었어요.

출입문에는 포스터도 붙여 놓았구요.





카페내부는 포스터뿐만 아니라 컵홀더와

인화사진 등으로 이쁘게 꾸며놓았어요.

생일카페를 방문할 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준비하는 과정이 정말 만만찮거든요.

열심히 준비해주신 것 같아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ㅎ



한쪽 소파에 자리를 잡고 주문후

마저 구경을 했어요.

오후 늦게 방문을 해서 그런지

아쉽게도 특전 포토카드와 스티커는

모두 소진됐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컵홀더와 포스터만 받았습니다.

(어차피 다음 날 홍대카페 갈 거니깐...ㅎ)





저녁에 카페 방문하기로 한 분들이 있어서

오랫만에 반갑게 인사도 할 겸해서

카페에서 기다리다가

같이 저녁도 먹고 헤어졌네요.ㅎ




프로미스나인 박지원 생일카페

학동 제이스커피나인


이벤트기간 3.19 ~ 3.22


영업시간 


평일 8:00 ~ 23:00

토요일 9:00 ~ 23:00

일요일 9:00 ~ 22:00


주차가능


 



홍대 만랩커피는 바로 오늘 방문한 카페입니다.

카페 방문전에 서대문역에 있는

젼광판까지 인증을 마치고

서둘러 발걸음을 옮겼어요.


멤버들 생일때마다 생일카페를 진행해서

매번 카페를 모두 방문해보는데

그럴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참 힘드네요.ㅎ;;


만랩커피는 홍대입구역에서 제법 멀리 떨어진

골목길에 있어서 찾는데 조금 헷갈렸네요.







오늘은 특전 포카와 스티커를 받아야 해서

얼마 남지 않았다는 정보를 듣고

부랴부랴 찾아 갔어요.

다행히 나이스 세이브!!!

어제 받지 못했던 포카와 스티커도 받았어요.







카페에 먼저 도착한 일행이 있어서

반갑게 재회를 하고

못다찍은 카페내부를 찍었어요.






홍대 만랩커피는 카페 내부가 좁은 편이어서

알차게 꾸며놓은 느낌이 들었어요.ㅎ

카페 곳곳에 컵홀더와 사진들로 꾸며놨더라구요.

빈틈이 안 보이게 잘 배치해 놓아

사진찍기도 좋았어요.




팬분들이 미리미리 방문을 해서 그런지

카페는 한산했어요.

뭐 덕분에 카페구경도 하고

테이블에서 수다떨기도 좋았네요.ㅎ



모처럼 반가운 얼굴들도 만나고

즐거운 하루를 보냈네요!


 

프로미스나인 박지원 생일카페 홍대 만랩커피


이벤트기간 3.19 ~ 3.22


영업시간 

 

평일 10:30 ~ 21:00

주말&공휴일 10:00 ~ 21:00 


주차불가



▼공감&댓글&구독 감사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