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cafe

양수역 맛집 생고기전문점 꿀미트에서의 점심식사

728x90
SMALL



양수역 맛집 생고기전문점

꿀미트에서의 점심식사




능내역 폐역과 기차역들을 둘러보고

점심식사를 하러 갔어요.

양수역쪽에 맛집을 미리 찾아보지 않아서

구경삼아 둘러보며 고르기로 했어요.

양수역 바로 앞에는 생고기전문점인

꿀미트가 있는데 일단 킵해놓고

양수리시장 근처까지 내려갔다가

마땅히 먹고 싶은 곳이 없어서

결국은 꿀미트로 갔네요.



전체 메뉴가 외부에도 설치되어 있어서

들어가기 전에 미리 메뉴를 살펴보고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들어가서 고르려면 넘 힘들거든요.

이것도 먹고 싶고 저것도 먹고 싶고...




들어가면서 꿀미트 내부도 구경해봤어요.

라이딩하다가 식사하러 오신 분들도 계셨고

지인들끼리 단체로 식사하고 계신 분들도 계셨어요.

창가에는 힐링 문구도 붙여놓았더라구요.



살안찐다고 하니 허리띠를 한번....




많은 분들이 공감하시지 않을까 싶은

다이어트 문구네요!!

세상에 맛있는게 얼마나 많은데

안 먹을 수가 있겠습니까




식당 내부는 제법 넓습니다.

단체 손님도 충분히 소화가능할 정도네요.

저희는 4명이 앉을 수 있는

창가쪽 테이블로 자리를 잡았어요.

꿀미트가 생고기전문점이었지만

점심시간이었기도 했고

저녁에 또 고기를 먹을 예정이라

점심은 가볍게 면으로 초이스했어요.

저의 초이스는 비빔메밀냉면!!






먹음직스럽죠?

저는 물냉면과 비빔냉면중에서

거의 대부분 비빔냉면을 선택하는 편입니다.

비빔냉면이 매콤하고 맛있거든요.



요것은 화산치즈계란찜이랍니다.

궁금해서 주문해봤는데 나쁘지 않아요.



지인이 주문한 제육볶음이에요.

제육볶음 비쥬얼을 보고

제육볶음을 주문할걸 그랬나봐요.

파닭도 아니고 파제육볶음이라니요.

몇 점 뺏어먹어보니 맛있긴 합니다.

역시 제육볶음은 밥도둑!




이 메뉴는 물메밀냉면입니다.

여행갔던 날이 꽤 더웠었는데

물메밀냉면을 보니 시원해보이죠?!




항공샷까지 촬영 완료!

개인적으로 메밀냉면보다는

제육볶음이 가장 맛있던것 같아요.

양수역 제육볶음 맛집이네요.




당신은 괜찮은 사람이니

화이팅하시길 바랄게요!!!!



점심식사를 마치고 나오는 중에

레드벨벳 아이린이 밝게 웃어주길래

사진한번 찍어줬어요.

요즘 주류광고에 아이돌이 종종 등장하는데

주류와 아이돌이 잘 어울리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소주는 아이린 맥주는 조이.

여러분의 선택은?



양수역 맛집 생고기전문점 꿀미트


영업시간 11:00 ~ 22:00


주차가능

예약 및 포장가능



사비로 먹어보고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공감&댓글&구독 감사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