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호텔 델루나 OST 헤이즈 내 맘을 볼 수 있나요 뮤비/가사

728x90
SMALL

 

호텔 델루나 OST

헤이즈 내 맘을 볼 수 있나요 뮤비/가사

 

 

호텔 델루나

 

요즘 푹 빠져있는 드라마입니다.

아이유와 여진구가 주연으로 나오죠.

사실 처음부터 본건 아니고

6화부터 보기 시작했는데요.

 

와...

보면 볼수록 점점 빠져듭니다.

 

아이유의 연기력은 나의 아저씨를 보면서

이미 알고 있었는데

호텔 델루나를 보면서 다시 한번

그녀의 연기력에 감탄을 하고 있습니다.

 

노래에 연기까지....

못하는게 뭘까 싶습니다.

진지한 모습과 코믹한 모습

때론 악역을, 때로는 슬픈 모습을 보여주며

호텔 델루나를 통해서

여러가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의상을 입어도

아름담게 소화해내는 아이유의 미모도

한 몫 담당하고 있죠.

 

판타지스러운 스토리 역시

제가 좋아하는 소재인데요.

호텔 델루나의 스토리 흐름 또한

촌스럽지 않고 자연스럽게 흘러갑니다.

자연스러운 스토리 전개와

주연, 조연배우들의 훌륭한 연기,

그리고 OST까지

모든 면에서 완벽함을 갖추고 있습니다.

 

헤이즈의 내 맘을 볼 수 있나요 OST를

듣고 있자면 가슴에 울림이 옵니다.

뮤비도 빼놓을 수 없죠.

아직 못 듣고, 못 보신분이 계시다면

꼭 뮤비도 보고 OST도 들어보세요!

 

 

 

헤이즈 - 내 맘을 볼 수 있나요 OST

 

 

내 맘을 볼 수 있나요

난 그대뿐이에요

그대 뒤에 나 있을게요

한걸음 뒤에서요

그댄 내 마음 모르죠

눈물이 글썽여요

그댈 보면 마음이 아프네요

혼자하는 사랑은

언젠가 다시 돌아가야 할

그곳을 홀로 걸어가겠죠

그런 내가 슬퍼요

모른척 하는 건가요

그대 곁에 있는 날

힘껏 소리쳐 불러봐도

마음의 소리니까

언젠가 다시 돌아가야 할

그곳을 홀로 걸어가겠죠

그런 내가 슬퍼요

언젠가 다시 돌아가야 할

그곳을 홀러 걸어 돌아가겠죠

이런 내가 아파요

우우우우우

슬픈 마음이 들어요

나는 왜 안되는지

사랑이란 가깝고도 머네요

그대의 마음이란

 

 

 

 

 

 

 

 

 

 

사진출처 호텔 델루나 공식SNS

 

공감&댓글&구독 감사합니다!!

728x90
LIST